한국허벌라이프,건강한 모발 위한 허벌 알로에 스트렝스닝 샴푸 & 컨디셔너 출시

김현정기자 | 입력 : 2019/06/07 [07:46]

- 밀 단백질로 튼튼하게, 알로에로 촉촉하게! 모발 10배 강화 임상시험 마친 건강한 샴푸 & 컨디셔너
-  출시 기념, 세트 구매 시 원목 헤어 브러시 증정 이벤트 진행

글로벌 뉴트리션 전문기업 한국허벌라이프가 모발 강화와 손상도 개선, 끊어짐 감소 효과가 입증된 허벌 알로에 스트렝스닝 샴푸 & 컨디셔너 2종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한국허벌라이프는 알로에 베라와 허브 추출물로 촉촉하게, 파라벤 무첨가로 건강하게 피부를 케어해 주는 ‘허벌 알로에’ 핸드 & 바디라인을 선보여왔다. 허벌 알로에 스트렝스닝 샴푸 & 컨디셔너는 기존 허벌 알로에 핸드 & 바디라인 마니아들의 지속적인 요청에 출시된 제품이다.
자외선 노출과 헤어 시술 등으로 갈라지고 푸석한 모발의 관리를 원하고, 두피와 모발에 직접 닿는 만큼 건강한 헤어케어 제품을 찾는 깐깐한 소비자들에게 영양 성분으로 손상된 모발을 탱탱하고 탄력있게 가꾸어주는 허벌 알로에 스트렝스닝 샴푸 & 컨디셔너를 선보이게 된 것.
신제품 허벌 알로에 스트렝스닝 샴푸 & 컨디셔너는 밀 단백질로 튼튼하게, 알로에로 촉촉한 모발을 선사한다. 미국의 퍼스널 케어 제품 전문 연구소인 브리아 리서치 랩(Bria Research Labs) 의 임상 시험 결과에 따르면, 손상 모발에 허벌 알로에 스트렝스닝 샴푸 & 컨디셔너를 사용했을 때 모발이 10배 강화(Bria Research Labs(미국) / 2010년 10월 / 모발 강도 개선 비교 시험: 임상시험은 잘라낸 4개 머리카락 다발(각 실험군 별 제품 사용군과 미사용군 분리)을 대상으로 진행되었습니다. 해당 모발들은 허벌 알로에 스트렝스닝 샴푸 & 컨디셔너를 사용 전. 염색과 펌 등으로 손상된 모발이었습니다. 모발 강화 여부는 빗질 시 섬유 손상도 감소 여부를 바탕으로 측정되었습니다. 빗질 테스트 결과에 따르면, 허벌 알로에 스트렝스닝 샴푸 & 컨디셔너를 사용한 모발이 제품을 사용하지 않은 모발보다 섬유 손상도가 90% 낮게 나타났습니다. 사용 결과는 개인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되고 모발 끊어짐은 90% 감소( Bria Research Labs(미국) / 2010년 10월 / 모발 강도 개선 비교 시험)한 것으로 나타났다.
또한 모발 표면이 매끄러워지며 큐티클이 개선( Bria Research Labs(미국) / 2010년 8월 / 모발 손상 회복 비교 시험 - 주사전자현미경법(SEM)으로 평가)되어 손상도 개선에도 효과가 있음이 입증됐다. 파라벤, 인공색소, 설페이트 무첨가로 온 가족이 안심하고 함께 활용할 수 있다.
출시 기념 이벤트도 진행된다. 허벌 알로에 스트렝스닝 샴푸 2개와 컨디셔너 1개로 구성된 세트 구매 시 선착순으로 밤나무 원목 헤어 브러시를 증정한다. 허벌라이프 뉴트리션 트레이너는 “엉키지 않는 건강한 모발을 위해서는 모발에 영양을 강화해줄 수 있는 샴푸와 컨디셔너를 사용하고, 모발이 끊기지 않도록 완전히 말린 뒤 빗질을 해주는 것이 좋다”고 활용 팁을 전달했다.
한국허벌라이프 정영희 대표이사는 “허벌라이프 뉴트리션은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서 비롯된 소비자들의 요구를 충족할 수 있는 웰니스 솔루션으로, 과학에 기반한 이너·아우터 뉴트리션 제품을 제공하고 있다”며 “최근 약하고 힘없는 모발을 호소하는 소비자들이 많아 한국 시장에서도 샴푸 & 컨디셔너 제품을 선보이게 된 만큼 허벌 알로에 스트렝스닝 샴푸 & 컨디셔너로 건강하고 촉촉한 모발을 가꾸어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허벌 알로에 스트렝스닝 샴푸 & 컨디셔너를 비롯한 허벌라이프 뉴트리션 제품은 허벌라이프 뉴트리션 독립 멤버와 한국 허벌라이프 공식 웹페이지(www.herbalife.co.kr)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TOP 10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