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허벌라이프, ‘대한민국 공감경영대상’ 세계일류상품부문 대상 수상

김현정기자 | 입력 : 2019/06/19 [00:06]

- 과학에 기반한 뉴트리션 제품과 맞춤형 건강관리 솔루션으로 소비자의 건강하고 활기찬 삶에 기여
- 뉴트리션 클럽과 독립 멤버의 1:1 맞춤 코칭을 통한 소통으로 소비자 건강 목표 달성 도와

글로벌 뉴트리션 전문기업 한국허벌라이프가 지난 14일 밀레니엄 서울힐튼호텔에서 개최된 ‘2019 대한민국 공감경영대상’ 시상식에서 글로벌경영분야 세계일류상품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올해로 2회째를 맞이한 ‘대한민국 공감경영대상’은 동아일보가 주최하고 과학기술정보통신부, 농림축산식품부, 산업통상자원부 등 정부 부처가 후원하는 시상으로 공감경영 실천에 앞장서 혁신적인 가치창출을 도모하는 대한민국 대표 기업과 지자체, 공기업을 선정해 시상한다.
‘더 건강하고 행복한 세상을 만든다’는 기업 이념을 실천하고 있는 한국허벌라이프는 산학연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회의 종합적인 심사를 거쳐, 과학에 기반한 뉴트리션 제품과 맞춤형 건강관리 솔루션 제공으로 소비자의 공감을 얻어 글로벌경영 분야 세계일류상품 부문 대상에 올랐다. 이에 더해, 세계 최고 수준의 품질 관리와 안전한 뉴트리션 제품 공급에 기울인 노력을 인정받아 건강기능식품 부문 부처 장관상인 ‘식품의약품안전처장상’까지 수상하는 기쁨을 누렸다.
2018년 전 세계 식사대용 슬리밍 제품 부문 시장점유율 1위(Euromonitor International Limited: 소비자 건강 2019년판: 글로벌 기업명 분류: 2018년 소매판매액 기준)
를 차지한 허벌라이프 뉴트리션은 우수한 품질의 건강기능식품과 1:1 건강관리 프로그램으로 소비자의 건강하고 활기찬 라이프스타일에 기여하고 있다.
베스트셀러 중 하나인 ‘Formula 1 건강한 식사’는 단백질을 비롯해 17가지 이상의 비타민과 무기질, 허브와 식이섬유를 간편하게 제공해 바쁜 일상 속 균형 잡힌 간편대용식(CMR)으로 사랑 받고 있다. 특히 올해 초에는 ‘부드러운커피맛’을 출시해 스트로베리맛, 초코렛맛, 부드러운캐러멜맛, 쿠키앤크림맛, 바닐라맛, 민트초코렛맛까지 총 7가지 맛으로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이외에도 한국허벌라이프는 면역력 증진 및 장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허벌 알로에 겔’, 체내흡수율이 높은 저분자 피쉬 콜라겐 펩타이드로 콜라겐을 충전해 주는 ‘뷰티 파우더 드링크’, 일상생활에서 부족하기 쉬운 식이섬유를 맛있게 섭취할 수 있는 ‘액티브 화이버 컴플렉스’ 등을 비롯한 다양한 뉴트리션 제품으로 한국인의 영양을 책임지고 있다.
모든 허벌라이프 뉴트리션 제품 구입 시에는 충분한 교육 및 트레이닝을 받은 독립 멤버를 통해 현재 건강 상태에 맞는 뉴트리션 제품 추천과 생활습관 코칭을 받을 수 있어 소비자 만족도가 높다. 한국허벌라이프 멤버가 운영하는 오프라인 커뮤니티 공간인 뉴트리션 클럽에서는 제품 체험 기회와 효과적인 제품 활용법, 운동법 등을 제공해 소비자의 건강 목표 달성에 도움을 주고 있다. 오프라인 방문이 어려운 소비자에게는 온라인으로 지속적인 건강관리 솔루션을 제안하며, 단순한 제품 판매를 넘어 소비자의 건강하고 활기찬 라이프스타일을 독려하고 있다.
한국허벌라이프 정영희 대표이사는 “한국허벌라이프가 세계일류상품 부문 대상을 수상하게 돼 영광스럽다”며 “앞으로도 한국허벌라이프는 소비자들이 건강하고 활기찬 라이프스타일을 누릴 수 있도록 균형적인 영양의 뉴트리션 제품과 맞춤형 건강관리 솔루션 제공에 앞장설 것”이라고 밝혔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TOP 10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