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리케이, 서울 브랜드 센터 그랜드 오픈

김현정기자 | 입력 : 2019/06/25 [05:15]

- 고객과 뷰티컨설턴트와의 접점 확대
- 글로벌 회사로서의 새로운 도약 도모

글로벌 TOP 5 스킨케어 브랜드 메리케이(www.marykay.co.kr 대표 김희나)에서 고객과 뷰티컨설턴트와의 접점을 확대하고 글로벌 회사로서의 새로운 도약을 도모하고자 ‘메리케이 서울 브랜드 센터’를 17일 정식 오픈했다.

이번 서울 브랜드 센터는 메리케이 본사가 있는 역삼동 코데코 타워 1~3층에 마련됐다.

접근성이 좋은 이번 센터는 고객에게는 메리케이 제품을 체험하거나 뷰티클래스를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뷰티컨설턴트에게는 고객과의 미팅이나 뷰티클래스, 교육, 회의 및 강의 등을 제공하는 비즈니스 지원 센터로 사용될 예정이다. 

1층은 메리케이 전 제품 진열, 메이크업 및 영상 촬영을 할 수 있는 스튜디오, 아이들이 놀거나 기념 사진 촬영이 가능한 월풀 존 등으로 구성되어 있고, 2층에서는 제품 체험 및 뷰티클래스 공간이 마련돼 있으며, 3층은 회의나 강의 등을 할 수 있는 미팅룸으로 구성돼 있다.

한편, 이날 열린 ‘메리케이 서울 브랜드 센터’ 오픈식 축하를 위해서 주한미국상공회의소 제임스 김 회장 겸 대표이사를 비롯해 메리케이 임직원, 뷰티컨설턴트 등 150여명이 참석하였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TOP 10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