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리케이코리아,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2019년 사회 공헌 활동 협약 체결

김현정기자 | 입력 : 2019/07/18 [00:17]

 

▲ 좌측부터 메리케이코리아 박성용 상무, 메리케이코리아 김희나 대표,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홍창표 국내부문 부회장,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김진월 서울남부지역본부장

 

글로벌 TOP 5 스킨케어(2015년 유로모니터 기준)브랜드 메리케이(www.marykay.co.kr 대표 김희나)는 지난 12일 서울시 강남구에 위치한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서울남부지역본부에서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2019년 사회 공헌 활동 협약식을 맺었다.이번 협약식은 양측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으며, 앞으로 메리케이코리아는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함께 기존에 진행해오던 ‘핑크드림 도서관’ 후원은 물론 ‘한부모가정 아동 공간 조성 지원사업’도 펼친다고 전했다.
메리케이코리아는 2008년부터 혜택에서 소외 받은 어린이들도 꿈을 키워나갈 수 있도록 ‘핑크 드림 도서관’ 건립 및 개보수, 도서 구입 지원을 하고 있다. 2019년에는 핫 핑크 컬러의 매트 립스틱 퓨얼리 핑크 제품 1개 판매당 1000원씩 적립하여 핑크 드림 도서관36호 건립, 더욱 많은 어린이들에게 부담 없이 책을 읽을 수 있는 독서 환경을 제공할 예정이다.또한 올해부터는 추가 사업으로 한부모가정 아동의 공부방 조성을 위한 책상, 의자, 스탠드 등의 물품을 제공함으로써 면학 분위기 및 안락한 공간 조성을 지원할 계획이다.
메리케이코리아 김희나 대표는 “메리케이코리아는 10년 넘게 꾸준히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해왔다”며 “이번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의 협약을 통해 더 많은 어린이들이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고 밝혔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TOP 10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