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나테크 코리아, 카탈리스트 리뉴얼 출시

김현정기자 | 입력 : 2019/09/23 [01:33]

- 13가지 비타민과 9가지 미네랄 배합해 필수 영양소 한번에 섭취 가능
- 하루 권장 섭취량 충족해 일일 필요량 간편 해결
- 바쁜 현대인 겨냥… ‘에센셜즈’ 라인 업 지속 확대

글로벌 웰니스 기업 매나테크 코리아(대표 노재홍, www.mannatech.co.kr)의 헬스케어 브랜드 ‘에센셜즈 (Essentials™)’에서 바쁜 현대인들을 위해 필수 비타민과 미네랄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카탈리스트(Catalyst™)를 리뉴얼 출시한다고 밝혔다.비타민과 미네랄은 우리 몸의 기능을 조절하고 생명을 유지하기 위해 꼭 필요한 영양소이다.하지만 체내에서 합성되지 않아 외부로부터 보충하는 것이 중요하다.
그러나 바쁜 삶을 살아가는 현대인들이 균형 잡힌 식사를 하기 어려운 실정이다.특히, 인스턴트 섭취와 잘못된 식습관으로 칼로리는 과다 섭취하는 반면 비타민과 미네랄은 결핍되어 부족 현상이 나타날 수 있다.이러한 현대인들의 불규칙한 식습관을 감안해 새롭게 리뉴얼한 카탈리스트는 비타민 A, B, C, D, E, K 6종으로 구성된 13가지 비타민과 9가지 핵심 미네랄을 함유해 우리 몸에 필요한 영양소를 균형 있게 섭취할 수 있도록 했다.특히, 카탈리스트에 포함된 22가지 비타민과 미네랄은 식품의약품안전처가 고시한 일일 영양성분 기준치 100% 이상을 함유해 필요한 영양소를 부족함없이 섭취하는데 효과적인 제품이다.또, 매나테크만의 독자적인 알로에베라인 매나폴(Manapol®)을 비롯해 아라비노갈락탄, 트라가칸스검을 부원료로 배합해 오직 매나크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이외에도, 항산화 성분이 풍부한 코엔자임큐텐(CoQ10)과 다량의 단백질을 함유한 스피루리나 그리고 식이섬유가 백미에 22배에 달하는 귀리식이섬유까지 부원료로 엄선해 담았다.여기에 7가지 베리류를 비롯해 12가지 야채 혼합 분말을 풍부하게 함유해 어느 것 하나 소홀함이 없이 준비했다.이번 신제품의 권장소비자가격은 81,200원(900mg*180정)으로 전국 매나테크 코리아 비즈니스 센터를 방문하거나 온라인 주문 (mannatech.co.kr) 또는 전화(1600-0087)를 통해 구매 가능하다.한편, 매나테크에서 올해 초 선보인 신규 헬스케어 브랜드 ‘에센셜즈’는 바쁜 현대인들을 위해 합리적이고 효과적인 맞춤 건강 솔루션을 제시하는 브랜드이다. 매나테크는 자연식물에서 추출한 성분들이 최고의 웰니스 솔루션이라는 기본 이념을 바탕으로 라인업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TOP 10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