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시티코리아, 울산현대축구단과 후원 협약 체결

네트워크신문편집국 | 입력 : 2019/12/04 [21:18]

● 건강기능식품 공식 스폰서쉽 통해 국내 프로축구 명문구단 후원
● ‘바이오스 라이프 이 에너지’, ‘코어 헬스 팩’ 등 우수한 건강기능식품 제공

유니시티코리아(www.unicity.com/korea)가 지난 1일 울산 종합운동장에서 열린  ‘2019 하나원큐 K리그1 2019’ 38라운드 경기에서 울산현대축구단과 건강기능식품 후원 협약식을 가졌다.
유니시티코리아는 스포츠 후원 프로그램인 팀 유니시티 (TEAM UNICITY)의 일환으로 2014년부터 울산현대축구단의 공식 건강기능식품 후원사로 파트너십을 지속하고 있다. 이를 통해 울산현대축구단 선수들에게 스포츠 활동에 최적화된 ‘바이오스 라이프 이 에너지’, 낮과 밤의 신체 리듬에 맞추어 영양을 공급하는 ‘코어 헬스 팩’ 등 우수한 건강기능식품을 제공하고 있다.이날 행사에는 유니시티코리아 영업&마케팅 총괄 조경규 상무, 울산현대축구단 김광국 단장이 참석해 경기장을 찾은 1만 5천여명의 관중들의 환호 속에 제품 후원 협약을 체결했다.
유니시티코리아가 울산현대축구단에 제공하는 ‘바이오스 라이프 이 에너지’는 세계적인 도핑 테스트 프로그램인 '인폼드-초이스(Informed-Choice)'의 안티도핑 테스트를 통과해 스포츠 선수들이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이다. 또한 에너지 대사와 생성에 필요한 비타민B군과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해주는 비타민C를 주원료로 함유해 건강하고 활기찬 생활에 도움을 준다.‘코어 헬스 팩’은 지구력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옥타코사놀을 함유한 아침용, 스트레스로 인한 긴장완화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테아닌을 함유한 저녁용으로 나누어져 있고, 1회 섭취분이 낱개 포장되어 있어 보관과 휴대가 편리한 것이 특징이다. 유니시티코리아는 이와 같이 우수한 건강기능식품 제공을 통해 선수들이 경기에서 최고의 컨디션을 유지하고 최상의 경기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도울 예정이다.유니시티코리아 영업&마케팅 총괄 조경규 상무는 "울산현대축구단은 대한민국 프로축구역사를 함께 해온 최고의 명문구단”이라며, “유니시티코리아는 울산현대축구단의 건강기능식품 공식후원사로 국내 최정상 프로축구선수들의 건강 증진과 경기력 향상에 지속적으로 기여할 수 있어 기쁘다”고 밝혔다.울산현대의 김광국 단장은 “유니시티코리아의 지속적인 지원에 감사드린다. 우리 선수들도 유니시티 제품을 신뢰하며 섭취하고 있고 많은 도움을 받으며 운동하고 있다”며 “2019시즌을 유니시티의 전폭적인지원과 함께 하였으며 다음 시즌에도 목표를 달성할 수 있게 노력하겠다”고 전했다.한편, 유니시티코리아는 ‘팀 유니시티 (TEAM UNICITY)’ 스포츠 후원 프로그램을 통해 울산현대축구단을 비롯해 KB스타즈 배구단, 우리은행위비 여자프로농구단, KCC이지스 프로농구단, 그리고 레슬링 국가대표 김현우, 류한수 선수, 쇼트트랙 국가대표 최민정 선수, 카누 국가대표 조광희, 최민규 선수, 프로야구 박건우(두산베어즈), 손아섭(롯데자이언츠), 강민호(삼성라이온즈), 구자욱(삼성라이온즈), 김상수(삼성라이온즈), 황재균(KT위즈), 하주석(한화이글스), 김태군(NC다이노스) 선수를 후원하고 있다. 이를 통해 다양한 종목의 프로스포츠 선수들에게 유니시티의 우수한 제품을 공급하여 선수들의 경기력 향상을 지원하고, 나아가 유니시티의 기업이념인 “인류의 보다 풍요로운 삶(Make Life Better)”과 최적의 건강을 향한 유니시티만의 철학을 전파하고 있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TOP 10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