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판조합, 글로벌플랫폼솔루션㈜와 신규 공제계약 체결

네트워크신문편집국 | 입력 : 2020/01/29 [19:20]

직접판매공제조합(이사장 오정희, 이하 ‘직판조합’)은 글로벌플랫폼솔루션㈜ (대표이사 대니배, 홈페이지주소 www.mygps.kr, 이하 ‘GPS’)와 2020년 1월 13일에 신규 공제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ㅇ GPS는 ACN코리아의 출범과 성장을 이끌었던 대니배 아시아 영업총괄 부사장이 설립한 회사로 VR기기와 VR컨텐츠를 기반으로 사업을 시작하여 향후 e-커머스 연계 상품까지 AR(증강현실)을 통해 취급상품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ㅇ GPS의 대니배 대표이사는 “가상현실(VR) 자기개발 컨텐츠를 통해 새로운 시대에 걸맞는 서비스와 솔루션을 제공하는 플랫폼 역할을 할 것이며, 전 세계를 대표하는 VR·AR플랫폼솔루션 회사가 되어 IT 강국의 자존심을 지키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ㅇ 오정희 이사장은 “지능정보사회로 급속히 발전하고 있는 지금, GPS가 추구하는 플랫폼솔루션이 우리산업에 활력을 불어 일으키고 우리업계 저변확대에도 기여하기를 기대한다.”는 덕담을 전했다.
ㅇ GPS는 2020년 1월 16일 서울시에 다단계판매업 등록(서울-제907호)을 완료하였고, 오는 2월 15일에 파라다이스시티호텔에서 그랜드오프닝 행사를 개최할 예정이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TOP 10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