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판조합, ㈜위업글로벌과 신규 공제계약 체결

네트워크신문편집국 | 입력 : 2020/02/04 [19:56]

직접판매공제조합(이사장 오정희, 이하 ‘직판조합’)은 ㈜위업글로벌(대표이사 오성욱, 홈페이지주소 www.weupglobal.com, 이하 ‘위업글로벌’)과 2020년 1월 23일에 신규 공제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ㅇ 위업글로벌은 40여년간 한센병 환자 등 소외계층에게 틀리를 만들어주는 봉사활동을 몸소 실천해온 오성욱 원장(치과의사, 現 에이플러스치과 병원장)이 ‘함께 더불어 성공하는 공동체 비즈니스’를 목표로 설립한 회사이다.
ㅇ 위업글로벌 오성욱 대표이사는 크린뷰티에 기반한 뷰티케어 상품인 벤(VENN) 화장품을 통해 ‘안티에이징 스킨케어의 새로운 기준’이 되고자 하며, 자연주의 · 과학중심이라는 제품철학 하에 헬스케어 및 라이프케어 상품들도 지속적으로 출시하여 ‘실질적 나눔 그리고 실천과 행복의 경영철학’을 실현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ㅇ 오정희 이사장은 “위업글로벌이 국내는 물론 글로벌 시장에서도 프리미엄 K-뷰티 상품의 대표주자로 지속 성장하여, 실질적 나눔과 실천을 통해 우리업계의 이미지 개선에도 기여하기를 바란다.”는 덕담을 전했다.
ㅇ 위업글로벌은 2020년 1월 31일 서울시에 다단계판매업 등록 (서울-제908호)을 완료하였고, 이번 달 초순부터 판매를 시작할 예정이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TOP 10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