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시티코리아, 근대 5종 국가대표 전웅태, 김세희 선수 후원

네트워크신문편집국 | 입력 : 2020/02/13 [04:35]

- 팀 유니시티 스포츠 후원 프로그램으로 도쿄 올림픽 출전 근대 5종 국가대표 선수 후원
- 도핑으로부터 안전한 ‘인폼드 초이스’ 안티 도핑 테스트 통과 제품 지원
- 유명 스포츠 구단 및 선수는 물론 비인기 종목 유망주 후원 지속

유니시티코리아 (http://korea.unicity.com)는 지난 8일(토), 서울 본사에서 자사의 스포츠 후원 프로그램인 팀 유니시티 (TEAM UNICITY)의 일환으로 근대 5종 국가대표 전웅태, 김세희 선수에게 경기력 향상을 위한 제품을 제공하는 후원 계약을 위한 협약식을 진행했다.이번 후원으로 유니시티코리아는 전웅태, 김세희 선수에게 자사의 주력 제품인 ‘바이오스 라이프 이 에너지’와 ‘코어 헬스 팩’, ‘유니노니’ 등 선수의 경기력 향상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을 지원한다. ‘바이오스 라이프 이 에너지’와 ‘코어 헬스팩’은 세계적인 도핑 테스트 프로그램인 ‘인폼드-초이스(Informed Choice)’의 안티 도핑 테스트를 통과한 제품으로, 스포츠 선수들이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어 팀 유니시티 멤버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 온 제품이다.

‘바이오스 라이프 이 에너지’는 에너지 대사와 생성에 필요한 비타민B군과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해주는 비타민C를 주원료로 에너지 소모가 심한 운동선수들에게 제격이다. ‘코어 헬스 팩’은 낮과 밤의 신체리듬에 맞게 아침용과 저녁용으로 나누어 영양을 공급하며, 1회 섭취 분이 낱개 포장되어 있어 보관과 휴대가 편리하다.

유니시티코리아의 ‘팀 유니시티’ 멤버로 함께 하게 된 근대 5종 국가대표 전웅태, 김세희 선수는 2020 도쿄올림픽 출전 국가대표로 56년만에 근대 5종 올림픽 메달에 도전한다. 전웅태 선수는 2018 자카르타-팔렘방 아시안게임 남자 개인전 금메달에 이어, 지난 해 근대 5종 세계선수권대회 남자 개인전에서 동메달을 획득하는 등 세계 랭킹 1위 자리를 굳히며 올림픽 출전권을 따냈다. 김세희 선수는 2018 자카르타-팔렘방 아시안게임 은메달리스트로, 작년에 열린 근대 5종 아시아 선수권대회에서 개인, 단체 금메달을 휩쓸어 2020 도쿄올림픽 출전권을 획득했다.

두 선수의 활약으로 근대 5종 경기는 도쿄 올림픽을 통해 새로운 효자 종목이 될 것으로 주목받고 있다. 유니시티코리아 영업&마케팅 총괄 조경규 상무는 “하루에 5개의 종목을 치러 에너지 소모가 많은 근대 5종 선수들을 위한 유니시티의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수 있어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도 전도 유망한 비인기 종목의 선수들에게 적극적인 지원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유니시티코리아는 자사의 우수한 제품을 공급해 선수들의 경기력 향상을 지원하는 ‘팀 유니시티 (TEAM UNICITY)’ 스포츠 후원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프로야구 선수 황재균(KT위즈), 손아섭(롯데자이언츠), 박건우(두산베어스), 하주석(한화이글스), 강민호(삼성라이온즈), 구자욱(삼성라이온즈), 김상수(삼성라이온즈), 김태군(NC다이노스)과 함께 울산현대축구단, KB스타즈배구단, 우리은행 위비여자프로농구단, KCC이지스프로농구단을 후원하고 있다.

최근 쇼트트랙 국가대표 최민정 선수와 PGA 프로골퍼 이경훈 선수, KPGA 프로골퍼 전준형 선수와도 후원계약을 체결했다. 또한 카누 국가대표 조광희, 최민규 선수를 비롯해 레슬링 국가대표 김현우, 류한수 선수 등 잠재력 있는 비인기 종목 선수에 대한 후원을 지속하고 있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TOP 10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