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한 식생활과 운동 습관이 만들어 준 행복한 삶을 나눌게요”, 한국허벌라이프 ‘멤버 식스팩 챌린지’ 시즌3 성료

네트워크신문편집국 | 입력 : 2020/08/14 [06:58]

· 90일 간 체지방은 낮추고 근육량은 높여, Top10 도전자 평균 체지방률 10.71% 기록
· ‘멤버 식스팩 챌린지’ TOP 10인 건강한 몸매와 변화된 라이프스타일 자랑하며 런웨이 장식

지난 4일 글로벌 뉴트리션 전문 기업 한국허벌라이프가 Virtual Super HOM (Herbalife Opportunity Meeting ) ‘멤버 식스팩 챌린지’ 시즌 3  최종 결승전을  진행했다.  한국 허벌라이프 멤버들과 초대손님만을 위한 전용 스트리밍 플랫폼인 허벌라이프Tv 를 통해 최초의 온라인 비대면 방식 언택트 행사로 진행되었다.

이번 시즌 3에는 총 1,280명의 도전자들이 3월 2일부터 5월 31일까지의 90일간 미션을 수행하여 도전을 완수한 사람들의 체지방률 감소치는 평균 5.07%를 기록했다. 이 중, 사전 심사를 통해 선발된 허벌라이프 뉴트리션 독립 멤버 Top10 멤버들의 평균 체지방률은 10.71%로, 이들 중 체지방률이 가장 낮은 도전자의 체지방률은 4.5%에 불과했다. Top10 멤버들은 행사 당일 결선 무대에 올라 지난 90일간의 혹독한 홈트레이닝 미션 수행으로 완성한 식스팩과 근육질 몸매를 뽐냈다. 더구나 모두 30대 40대 50대인것으로 알려져 놀라움을 더했다.

이들은 형형색색의 LED 불빛이 비치는 런웨이에서 워킹을 하며 브라질의 삼바 축제를 연상시키는 화려한 퍼포먼스를 펼쳐 다채로운 즐거움과 함께 건강미 넘치는 모습을 자랑해 시청자들의 부러움을 샀다.

평가는 사전 점수, 심사위원 점수, 현장 문자 투표 결과를 합산해 이루어졌으며, 특히 이번 행사의 초청가수인 나태주씨가 특별심사위원으로 참여해 의미를 더했다. ‘멤버 식스팩 챌린지’ 시즌 3의 우승자로 선정된 이윤홍(41)씨는 “90일간 함께 고생 한 멤버들과 기쁨을 나누고 싶다”라며, “한국허벌라이프에서 주최한 이번 멤버 식스팩 챌린지를 기회 삼아 멤버로서 허벌라이프 뉴트리션의 제품을 제대로 체험해보고, 이를 통해 탄탄한 식스팩 복근뿐 아니라 쉽게 바꾸지 못했던 나쁜 식사 및 생활 습관을 고칠 수 있게 되어 앞으로의 삶이 더욱 기대된다”라고 말했다.

한국허벌라이프 정영희 대표이사는 “팬데믹 이후 언택트가 트렌드가 된 요즘,이번 행사가 우리에게 온라인에서도 경계 없는 상호 간 소통을 통해 많은 사람들이 더 건강한 삶을 꾸려나가는 데에 허벌라이프 뉴트리션이 좋은 파트너가 되겠다“,“멤버 식스팩 챌린지는 단순 체중 감량을 위한 프로그램이 아닌, 사람들에게 보다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살 수 있도록 도와주는 것을 장기적인 목표로 삼아 시즌제로 진행되는 행사다”, “이번 챌린지에 성공하신 분들을 비롯하여 이전 참가자들, 그리고 허벌라이프 뉴트리션이 모두 합심해 더 많은 사람들이 건강하고 활기찬 라이프스타일을 가꾸어 나가는 데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라고 전했다.

한편, 같은 날 ‘멤버 식스팩 챌린지’ 시즌 3과 함께 진행된 ‘라이프스타일 체인지’ 시즌 8에서는 결승에 진출한 허벌라이프 뉴트리션 독립 멤버 코치와 일반인 참가자 10개 팀의 사연과 성공 스토리가 소개되어 많은 이들의 심금을 울리기도 했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TOP 10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