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킨 유스스팬3, 국내 제조 건기식 최초 NSF 스포츠 인증 획득

- 글로벌 최고 수준 NSF의 까다로운 스포츠 인증 획득 완료해 모든 스포츠 선수들 안심하고 섭취 가능

네트워크신문편집국 | 입력 : 2020/08/25 [16:26]

뉴스킨 코리아(대표이사 조지훈)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파마넥스는 국내 제조사 및 국내 제조 건강기능식품 중 최초로 ‘에이지락 유스스팬3’가 미국 위생 협회(National Sanitation Foundation, 이하 NSF)의 스포츠 인증을 획득해 안전성을 인정받았다고 25일 밝혔다.
NSF는 건강기능식품 및 성분에 대한 미국표준협회의 인정을 받은 유일한 인증기관이다. 세계반도핑기구(WADA)를 비롯한 미국 풋볼 및 메이저리그 선수협회가 금지하는 272개 이상의 약물 관련 제품 테스트 및 시설 조사를 통과해야 NSF 스포츠 인증을 획득할 수 있다.이번 NSF 스포츠 인증을 통해 아무 식품이나 섭취할 수 없는 스포츠 선수들도 안심하고 뉴스킨 파마넥스의 대표 건강기능식품 유스스팬3를 섭취하며 건강관리를 할 수 있게 됐다.
유스스팬3는 오메가-3(EPA 및 DHA 함유유지)와 종합 비타민&미네랄, 식물영양소(부원료) 성분을 하루 2회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이다. 기억력 개선, 혈행 개선 및 정상적인 면역기능, 혈중 중성지방 개선, 눈이나 뼈 건강 등의 기초 건강 증진 등에 도움을 줄 수 있어 활기차고 건강한 삶을 누릴 수 있게 도와준다.
뉴스킨은 이번 NSF 스포츠 인증 획득을 기념해 한정 판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유스스팬3 NSF 스포츠 인증 패키지 3개를 구매하면 씹어먹는 츄어블 칼슘을 증정하는 이벤트와 기존 유스스팬3 제품과 동일한 가격으로 유스스팬3 NSF 스포츠 인증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가 마련돼있다. 이벤트는 뉴스킨몰(PC/모바일)에서 재고 소진 시까지 진행된다.
뉴스킨 코리아 관계자는 “에이지락 유스스팬3는 현대인에게 필요한 균형 잡힌 영양소를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어 출시 이후 고객들에게 꾸준히 사랑받아온 제품”이라면서 “이번 NSF 스포츠의 인증으로 제품력에 대한 신뢰를 더욱 높이게 되어 기쁘게 생각하며 앞으로도 믿고 섭취할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을 지속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TOP 10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