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허벌라이프, ‘추석 장사씨름대회’ 13년 연속 공식 후원

네트워크신문편집국 | 입력 : 2020/10/05 [10:25]

[사진 1] ‘영암군민속씨름단’ 최성환, 2020 추석장사씨름대회 한라장사 등극

[사진 2] 윤필재, 2020 추석사씨름대회 태백장사 우승

 

글로벌 뉴트리션 전문기업 한국허벌라이프가 민족의 대명절 추석을 맞이해 ‘2020 추석 장사씨름대회’를 공식 후원해 성황리에 마무리 했다.
대한씨름협회가 주최하고 영월군씨름협회가 주관하는 추석장사씨름대회는 우리나라 전통 스포츠인 씨름을 널리 알리기 위해 매해 명절마다 개최되는 행사다. 올해 대회는 오는 29일부터 10월 4일까지 6일간 강원도 영월군 영월스포츠파크 실내체육관에서 열렸다. 한국허벌라이프는 씨름이 지금처럼 주목을 받지 못했던 2008년부터 현재에 이르기까지 13년동안 계속해서 장사씨름대회를 후원해오며 우리나라 전통 스포츠 지킴이 역할을 하고 있다. 한때 비인기 종목이었던 씨름은 최근 유튜브와 예능 프로그램 등에서 재조명받으며 그 어느때보다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중이다.
올 추석씨름대회는 지상파 KBS 1TV과 케이블KBS N SPORTS 채널에서 9월 30일부터 각종 장사 결정전이 생중계로 중계되었다. 단, 정부의 사회적 거리두기 강화방침에 따라 올해 추석장사대회는 무관중 경기로 진행했다.
한국허벌라이프는 각 체급별 우승을 차지한 모든 선수들에게 스포츠 전문 뉴트리션 라인 ‘허벌라이프24 스포츠 프로그램’을 제공했다. 허벌라이프24 스포츠 프로그램은 포뮬라1스포츠, 씨알세븐 드라이브, 리빌드 스트랭쓰로 구성된 운동을 위한 뉴트리션 제품을 한 데 모은 패키지다.
한국허벌라이프 정영희 대표이사는 “더 건강하고 행복한 세상을 만든다는 기업 미션 실천 일환으로 민족의 전통 스포츠인 씨름을 후원할 수 있어 기쁘다”면서 “한국허벌라이프는 글로벌 뉴트리션 전문기업으로서 앞으로도 국내 스포츠 발전과 선수들 기량 향상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TOP 10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