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직접판매공제조합 웨비나 개최

다단계판매산업의 빠른시작&담대한시작을 위한 온라인 세미나

네트워크신문편집국 | 입력 : 2020/11/10 [10:29]

직접판매공제조합(이사장 오정희, 이하 ‘직판조합’)은 오는 11월 12일 오후 3시부터 조합 유튜브 계정을 통해 대한민국 대표 강사 김미경 더블유인사이드 대표의 강의로 생방송 온라인 세미나를 개최한다.

비대면·비접촉 시대 대면산업인 다단계판매의 생존 방안을 모색하기 위하여 기획된 이번 세미나는 ‘포스트 코로나, 준비한 자만이 살아남는다’라는 주제로 온택트 시대를 맞이하여 대면에 익숙한 판매원들에게 온라인에 본인의 영역을 구축할 수 있도록 새로운 터닝 포인트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되었다.

ㅇ 코로나19로 인한 전세계 경제 전반의 펀더멘털 악화와 더불어 소비심리위축은 이미 예상된 바 있으나, 대면과 신뢰에 기반한  다단계판매산업의 타격은 누구도 예상할 수 없는 어려운 상황으로 심각한 위기에 직면해 있다.
ㅇ 이 위기가 우리 산업의 기회로 작용하기 위해서는 무엇보다 온라인 영업환경으로의 발 빠른 태세전환이 필요하다.이에 조합 관계자는 “코로나19 이후의 미래를 준비하는 회원사 및 판매원분들의 새로운 도전을 응원하고 지원하고자 해당 세미나를 준비했다”고 밝혔다.또한 적극적인 소통을 통하여 좀 더 유익한 강의가 될 수 있도록 사전 질문 이벤트를 개최, 선정된 5가지 질문을 김미경 대표가 직접 답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며, 참여의 재미를 더하기 위해 실시간 현장 이벤트도 진행할  계획이다.오정희 이사장은 “인적관계가 핵심인 우리 업계가 비접촉 · 비대면이 대세인 시대에 생존을 넘어 번영 발전하기 위해서는 더 안전하고 더 편리하고 더 효율적으로 연결되는 소통의 방식을 찾아야 할 때이다”라며 “이제 접촉의 의미는 퇴색하고 접속은 확대되고 있다. 온택트는 선택이 아닌 생존의 문제로 조합은 우리 회원사 및 판매원분들이 코로나19 이후의 세상을 준비하고 일상을 회복하는 데 영감을 얻고 스스로에 대한 믿음을 다시 찾을 수 있도록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고자 이번 웨비나를 기획하였다.”고 밝혔다.이번 웨비나는 직접판매공제조합 유튜브 채널을 통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실시간 라이브 방송인 관계로  다시보기가 불가능하다. (유튜브에서 ‘직접판매공제조합’ 검색)

※ 김미경 대표약력 △(現)김미경 TV대표,(現)W-Insight대표,(現)김미경 유튜브대학(MKYU) △저서 ‘김미경의 리부트(2020)’ ‘이 한마디가 나를 살렸다(2020)’ ‘엄마의 자존감 공부(2017)’ 등 다수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TOP 10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