썬라이더, 세련되고 스타일리쉬한 헤어 연출을 위한 “캔데슨 스타일링 글레이즈” 신제품 출시

- 끈적임 없는 겔 타입 포뮬라로 퍼팩트한 스타일링과 함께 자연유래 성분 함유로 모발에 영양까지

네트워크신문편집국 | 입력 : 2020/12/12 [06:42]

글로벌 헬스 & 뷰티 브랜드 썬라이더가 건조하고 메마른 계절 겨울을 맞아 새로운 헤어 케어 신제품 ▲캔데슨 스타일링 글레이즈를 출시했다. 초본 성분을 함유해 자연스러운 헤어 스타일링뿐 아니라 모발에 영양까지 주는 제품이다.
썬라이더는 올해 헤어 케어 라인 3종 ▲캔데슨 리조트 샴푸 ▲캔데슨 리조트 컨디셔너 ▲닥터첸 헤어 세럼으로 두피와 헤어의 세정부터 케어, 영양공급까지 가능할 수 있도록 출시된 제품이다.
여기에 더해 이번 출시된 ▲캔데슨 스타일링 글레이즈까지 출시되어 세정, 영양, 스타일링까지 완벽한 헤어 제품 라인을 갖추게 되었다.
신제품 ▲캔데슨 스타일링 글레이즈는 끈적임 없이 탄력있고 세련된 헤어 스타일 연출은 물론 초본추출물 함유로 모발을 건강을 고려한 식물성 에센스 성분 함유
개인의 스타일의 완성은 헤어 스타일링에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만큼 헤어 연출은 멋진 아웃룩을 위해 매우 중요한 요소이다. 사람들은 다양한 방법으로 헤어 스타일을 연출하여 자신의 개성을 돋보이게 보이려는 경향으로 다양한 헤어 제품을 찾고 있다. 하지만 시중의 많은 제품들은 화학성분을 다량 함유한 제품들로 인해 모발을 손상시키거나 두피 건조를 종종 유발시키기도 한다.
많은 헤어 스타일링 제품들이 모발 세팅에만 집중한 나머지, 모발 건강이나 두피 건강을 간과하는 경우가 많다. 헤어 제품은 장기간 지속적으로 사용하는 제품이므로 모발의 건강과 두피건강을 생각하여 선택해야 이로 인하여 건강상의 부작용을 최소화 할 수 있다. 썬라이더는 약 36년동안 안전하고 우수한 건강기능식품과 기능성 화장품 등을 자체적으로 연구 및 개발, 제조하고 있는 건강업계의 선도기업으로 모발과 두피가 건강에 매우 중요한 요소라는 기본적인 철학을 바탕으로 헤어 제품도 개발하고 있다. 
썬라이더의 캔데슨 헤어 스타일링 글레이즈는 엄선된 성분의 초본유래 성분을 함유하여 인체에 무해하며, 자연스러운 모발 세팅 및 스타일링을 가꾸도록 해주면서 모발에 영양과 보습을 공급하는 제품입니다.  언제 어디서나 끈적임 없이 간편하게  헤어 스타일링을 도와 줍니다. 이러한 썬라이더의 우수성은 미국 LA의 최첨단 자체 소유의 제품생산 공장에서 자체적인 기술력으로 제조하기에 가능한 것이다.  
캔데슨 헤어 스타일링 글레이즈는 아이들부터 성인까지 누구나 사용할 수 있도록 엄선된 초본성분, 로얄젤리추출물, 캐모마일꽃추물물, 로즈마리잎추출물, 알로에베라젤 등의 성분을 함유하고 있다. 드라이하기 전 젖은 모발에 사용하거나 마른 모발에 사용하면 윤기있는 헤어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썬라이더는 글로벌 헬스 & 뷰티 브랜드로 세계 50여 개 국가와 지역에서 인정받고 있으며, 유통의 다각화를 통해 회원 및 고객들에게 다양한 서비스와 고품질의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제품 상세정보는 홈페이지
(www.srdirect.co.kr) 및 본사 고객서비스팀(02-3415-3400)을 통해 문의 가능하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TOP 10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