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허벌라이프, 크리스마스 맞이 버추얼 쿠킹 클래스 개최

네트워크신문편집국 | 입력 : 2020/12/21 [07:21]

- ‘Formula 1 건강한 식사’ 활용한 브라우니, 팬케이크, 커피 쉐이크 등 간식 3종 레시피 공개
- 주재료는 ‘Formula 1 건강한 식사’, 맛과 영양을 골고루 잡은 레시피에 소비자로부터 좋은 반응 얻어

글로벌 뉴트리션 전문기업 한국허벌라이프가 지난 17일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영양 가득한 쉐이크 레시피를 소개하는 버추얼 쿠킹 클래스를 진행했다.
이번 버추얼 쿠킹 클래스에서 소개된 총 3개의 레시피는 조리법은 간단하지만 맛과 영양을 모두 잡은 브라우니, 팬케이크, 커피 쉐이크로 연말 시즌과 잘 어울리는 달콤한 간식이 포함돼 눈길을 끌었다. 특히, 올해 크리스마스는 외식 대신 직접 집에서 요리를 만들어 먹는 홈쿡이 인기일 것으로 예상되며 소비자들의 큰 관심을 받았다.

한국허벌라이프 장하나 뉴트리션 트레이너와 공주미 회원이 사회자로 나서 이 날 소개한 레시피의 주재료는 오랜 기간 전 세계 소비자의 사랑을 받아온 대표 식사대용식 ‘Formula 1 건강한 식사’였다. Formula 1 초코렛맛을 활용한 ‘초코퍼지 브라우니’와 쿠키앤크림맛으로 만든 ‘팬케이크’, 그리고 부드러운커피맛과 바닐라맛을 혼합해 조리한 ‘핫 시나몬 커피 쉐이크’는 전자레인지와 화구만 있으면 짧게는 5분에서 길게는 30분 사이에 조리할 수 있어 시청자의 좋은 호응을 얻기도 했다.

한국허벌라이프 정영희 대표이사는 "올 한 해를 잘 이겨낸 소비자들에게 즐거운 추억을 선물하고 싶어 이번 버추얼 쿠킹 클래스를 준비했다”라며, “올해 연말은 평소와 다른 풍경이지만 일년 동안 고생한 나 자신에게 맛있고 건강한 음식을 대접하며 모쪼록 따뜻하고 활기찬 크리스마스 보내시길 바란다” 라고 말했다.
한편, 이 날 소개된 레시피의 주재료인 ‘Formula 1 건강한 식사’는 단백질을 비롯해 17가지 이상의 비타민과 무기질, 허브와 식이섬유 등 균형 잡힌 영양소를 고루 함유하고 있다. 우유나 두유에 타서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어 바쁜 현대인의 균형 잡힌 아침식사로 사랑 받고 있으며, 부드러운커피맛, 쿠키앤크림맛, 스트로베리맛, 초코렛맛, 부드러운캐러멜맛, 바닐라맛, 민트초코렛맛 등 총 7가지 맛으로 선택의 폭이 넓은 것이 특징이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TOP 10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