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혈관계건강 매우 중요

네트워크신문편집국 | 입력 : 2021/01/08 [03:22]

- 작년 신체적 활동 감소로 혈액 순환이 잘 안돼 손발 저리는 등 증상을 겪는 경우 증가
- 혈관 건강 관리는 건강한 노후를 위해 중요, 활기찬 일상 습관화가 건강 관리의 시작

2021년은 기존 식품 기업들이 식사대용식 등의 시장에 진출할 것을 선포하면서 허벌라이프 등 식사대용식의 대표 기업들에 거센 도전이 있을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2020년은 실내에서 누워있거나 앉아 있는 시간이 늘며 혈액 순환이 잘 안돼 손발이 저리고 종아리가 붓는 증상을 겪는 일이 많았다.혈액 순환은 우리 몸 구석구석에 필요한 영양분과 산소를 전달하는 일인 만큼 건강한 현재와 노후를 위해 혈관 건강 관리는 중요하다.심혈관계 질환이 악화될 경우 코로나19에 치명적이라고 알려져있다. 원활한 혈액 순환을 위해 스트레칭, 산책 등 건강한 습관을 쌓아나가야 한다.

글로벌 뉴트리션 전문기업인 허벌라이프 뉴트리션이 한국인을 포함한 아시아 태평양 지역 소비자들 대상으로 실시한 ‘2020 아시아 태평양 헬시에이징 설문조사(2020 Asia Pacific Healthy Aging Survey)’ 결과에 따르면, 한국 소비자의 절반 이상(55%)은 건강한 노화에 대한 논의를 30~49세 사이에 시작해야 한다고 생각했으며 건강한 노년을 대비하기 위해 규칙적인 신체 활동 (58%), 영양학적으로 더 나은 식습관 (52%), 건강기능식품 섭취 (49%)를 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설문 조사 결과 대로 균형 잡힌 식사 및 운동 습관은 건강한 현재와 노후를 위해 중요하다. 이에 더 나아가, 자신에게 맞는 건강기능식품의 도움을 맞는 것도 방법이다. 업계에서는 남녀노소 모두가 건강하고 활기찬 일상을 지원하기 위해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 보다 건강하고 활기찬 일상의 시작은 이 제품으로!

허벌라이프 뉴트리션의 ‘루이스 이그나로 나이트웍스® 비타민 C, E, 엽산’은 루이스 이그나로 박사와 허벌라이프가 공동 개발한 제품이다.스트레스는 유해산소를 다량으로 발생시키기도 하는데, 유해산소는 우리 몸에 유익한 기능을 하기도 하지만 지나치게 발생할 경우 세포막을 산화시킨다.

이 제품은 유해산소로부터 인체를 보호해주는 항산화 영양소인 비타민 C와 E를 공급해주고 세포, 특히 적혈구 형성에 필요한 영양소인 엽산을 함유하고 있어 활력있고 건강한 생활을 돕는다. 자기 전 하루 한 번 먹는 것을 권장하는 해당 제품의 섭취 방법 역시 매우 간단하다. 내장된 스푼으로 2스푼을 떠 1컵의 찬물  또는 평소 선호하는 음료수와 섞어서 섭취하면 된다.

조아제약의 ‘조아큐텐홍’은 코엔자임Q10, 홍국, 오메가3와 비타민B, 비오틴 성분을 함유한 건강기능식품이다. 조아제약의 멀티홍큐텐 리뉴얼 제품으로, 피부 및 두피 건강에 관여 지방 및 탄수화물, 단백질 대사 및 에너지 생성하는데 도움을 주는 비오틴 성분을 추가했다.

¨ 마그네슘, 오메가 등 혈관 건강 관리를 위한 영양분을 간편하게!
부광약품의 ‘엠지멕스 플러스 연질캡슐’은 마그네슘 영양제다. 활성형 비타민 B1(벤포티아민) 및 신경비타민 시아노코발라민도 보강했다. 여기에 혈액순환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비타민E, 항산화 물질인 감마오리자놀, 코엔자임까지 함유됐다.
이로아 (IROA)의 ‘알티지 오메가3++’는 흡수율 높은 오메가3에 비타민 3종을 더해 총 11중 기능성을 완성한 복합 기능성 제품이다. 이로아의 알티지 오메가3++는 자연 형태의 지방분자구조와 가장 흡사한 형태의 알티지 오메가3를 사용해 생체 이용률과 흡수율을 높였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TOP 10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