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허벌라이프,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10년 연속 수상

· 과학적인 뉴트리션 제품과 맞춤형 건강관리 솔루션으로 소비자의 건강과 웰빙에 기여한 점 인정 받아

네트워크신문편집국 | 입력 : 2021/01/26 [14:17]


글로벌 뉴트리션 전문기업 한국허벌라이프가 21일 서울 더 플라자 호텔에서 개최된 ‘2020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에서 건강기능식품 부문 대상을 10년 연속 수상했다고 밝혔다. 올해로 13회째를 맞이한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은 디지틀조선일보가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와 농림축산식품부 등이 후원하는 시상으로, 산학 전문가 평가 및 소비자 조사 결과를 토대로 매년 소비자로부터 신뢰를 받고 있는 브랜드를 선정한다.한국허벌라이프는 올해도 어김없이 과학에 기반한 우수한 품질의 뉴트리션 제품과 맞춤형 건강관리 솔루션을 제공하며 소비자의 건강과 웰빙에 기여한 점을 인정 받아 수상하게 됐다. 특히 작년에는 신속한 디지털 전환을 통해 예년에 비해 신체적 활동이 어려웠던 소비자들을 위해 ‘버추얼 런’, ‘90일 라이프스타일 체인지’ 등 다양한 온라인 행사를 진행하며 소비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기도 했다.‘건강한 라이프스타일 전환을 통해 행복한 삶을 전파한다’는 기업 이념 아래 허벌라이프 뉴트리션의 전 제품은 뉴트리션 리더 그룹의 연구를 토대로 개발되며, 종자에서 제품까지 전 과정을 직접 생산, 관리하는 ‘Seed to Feed’ 원칙으로 안전한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대표 제품인  ‘Formula 1 건강한 식사’는 단백질을 비롯해 17가지 이상의 비타민과 무기질, 허브와 식이섬유 등 균형 잡힌 영양소를 고루 함유해 바쁜 현대인의 간편한 식사대용식으로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다.한국허벌라이프 정승욱 대표이사는 “올해는 한국허벌라이프가 25주년을 맞는 해로, 소비자의 꾸준한 신뢰와 애정이 없었다면 지금과 같은 성장은 이뤄내지 못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한국허벌라이프는 소비자의 기대에 보답하기 위해 계속해서 우수한 품질의 뉴트리션 제품과 다양한 맞춤형 건강관리 솔루션에 대한 혁신을 거듭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한편 허벌라이프 뉴트리션은 소비자로부터 두터운 신뢰를 받는 기업 시민으로서 비영리 사회공헌단체 ‘허벌라이프 뉴트리션 재단(Herbalife Nutrition Foundation, HNF)’의 사회공헌 프로그램 카사 허벌라이프 뉴트리션을 통해 국내 소외계층 아동들의 건강하고 활기찬 삶을 지원해오고 있다. 한국허벌라이프는 2007년 상록보육원을 시작으로 어린이재단, 대구 아동복지센터, 송파구 솔바람복지센터 등 총 여섯 기관에 15년째 아낌없는 후원을 지속하고 있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TOP 10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