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원더오름, ‘2022 Why the ORM’ 연합 행사 성료

경주 교원드림센터에서 2일간 회원 4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 마쳐
다채로운 프로그램과 인정식 속에 교원더오름 회원들의 사업역량 강화하고, 화합과 친목 다져

네트워크신문편집국 | 입력 : 2022/07/28 [05:03]

 


교원그룹의 라이프스타일 기업 교원더오름(TheORM)이 회원들과 함께하는 ‘2022 Why the ORM(와이더오름)’ 연합 행사를 성황리에 마쳤다.
지난 17일부터 양일간 경주 교원드림센터에서 개최된 이번 행사에는 회원 400여명이 참석해 교원더오름의 비전을 공유하며 화합과 친목을 다졌다.
오프닝 공연으로 시작된 행사 첫날에는 교원더오름의 사업전략과 비전을 강의와 대담 형식으로 전달하고, 비즈니스 성공 사례를 공유하는 자리로 꾸려졌다. 또, 사업 성과가 우수한 회원에 대한 감동의 직급인정식과 회원들의 끼와 열정을 확인할 수 있는 레크리에이션 등 공식 프로그램 이후에도 참가자들의 사기와 결속력을 높일 수 있는 다채로운 행사들이 함께 진행됐다.
둘째 날에는 교원더오름이 공급하고 있는 건강기능식품 ‘웰씨드‘와 다이어트식품 ‘라이트핏‘ 등 주요 제품을 실제로 체험해 효과를 본 회원들이 직접 경험담을 전하는 자리를 통해 교원더오름에 대한 신뢰와 자신감을 다시금 확인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어 8월 신제품과 하반기 신규 캠페인 공개로 마무리된 이번 행사는 회원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뜨거운 호응 속에서 성황리에 종료됐다.
박성용 교원더오름 사업대표는 "이번 행사는 회원들이 합심해 직접 기획한 자리로 교원더오름에 대한 애정과 신뢰를 다시금 확인할 수 있었다는 점에서 의미가 남다르다.”라며, “회원들이 교원더오름을 통해서 각자의 꿈을 이루고, 회사와 동반 성장할 수 있도록 임직원 모두가 하나 된 마음으로 최선을 다해 지원해 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교원더오름은 교원그룹의 생활문화사업의 한 축을 담당하는 기업으로 회원들과 판매 수익을 나누는 직접판매사업을 영위하고 있다. 현재 교원더오름은 뷰티&퍼스널케어, 헬스케어, 리빙케어 등 3개의 제품군, 121개 상품을 운영 중이며, 최근 다이어트 전문브랜드 ‘라이트핏(LiteFit)‘을 새로 선보인 데 이어 셀프 새치 커버 기능성 염모제 ‘웰모플러스 헤어 컬러‘를 출시하는 등 브랜드 경쟁력을 높여가고 있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TOP 10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