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벌라이프 뉴트리션 주최 ‘제3회 골든 리프 어워드’,국내 건강기능식품 생산업체 코스맥스바이오 선정

■ 한국허벌라이프-코스맥스바이오, 상생하는 윈윈 전략의 우수 사례
■ 팬데믹 시대, 급격한 시장 수요 변동에 따른 유연한 대처에 주목

네트워크신문편집국 | 입력 : 2022/08/26 [03:50]

 

글로벌 뉴트리션 전문기업 허벌라이프 뉴트리션 주관 ‘제3회 골든 리프 어워드(Golden Leaf Awards)’에서 국내 건강기능식품 생산업체, 코스맥스바이오가 ‘윌로우 트리(Willow Tree) 상’을 수상했다.
올해로 3회째를 맞는 ‘골든 리프 어워드’는 허벌라이프 뉴트리션이 글로벌 파트너사를 대상으로 진행하는 시상식이다. 허벌라이프 뉴트리션은 유연성, 창의성, 변화 대응성 등을 중심으로 글로벌 파트너사 중 우수 기업을 선정해오고 있다.
이번 시상식에서는 한국허벌라이프와 국내 생산 독점 계약을 맺고 있는 코스맥스바이오가 정시 납품, 유연성 100% 달성 등 지난해 성과를 인정받아 ‘윌로우 트리 상’을 수상했다. ‘윌로우 트리 상’은 영감의 원천이자 조화와 균형을 상징하며, 본 시상은 허벌라이프 뉴트리션이 한국허벌라이프와 코스맥스바이오의 파트너십을 높게 평가했음을 의미한다.
허벌라이프 뉴트리션은 코스맥스바이오가 팬데믹 이후 급격한 시장 수요 변동에도 한국허벌라이프와 호흡을 맞춰 유연하게 대처한 것에 주목했다. 코스맥스바이오는 한국허벌라이프에 정시 납품, 재고 부족 방지를 위한 비상계획을 제공했으며, 직수입 원료의 경우 사전 주문을 통해 공급 불안정성을 최소화했다. 또한 헬씨 아이(Healthy Eye)’, ‘홍삼 진센’, ‘코큐텐 플러스’ 등 한국허벌라이프가 진행한 프로젝트 리뉴얼에도 기여했다.
한국허벌라이프 정승욱 대표이사는 “코스맥스바이오는 ‘과학에 기반한 맛있는 뉴트리션 제품을 통해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전파한다’는 회사의 미션에 기여해왔다”고 전하며, “이번 시상은 양사의 파트너십이 글로벌에서도 성공적 사례로 인정받았다는데 큰 의미가 있다. 허벌라이프 뉴트리션은 글로벌 기업이지만, 국내 생산업체와의 협력에서 일방적 성공이 아닌 양사 모두의 성장을 추구해왔다. 앞으로도 본사와 파트너사 간 상생할 수 있는 윈윈 사례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TOP 10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