썬라이더, 러브, 쉐어, 그로우 자원봉사단 활동 진행.

- 사업자와 임직원이 함께해 더욱 뜻 깊은, ‘밥퍼’ 나눔 봉사활동

네트워크신문편집국 | 입력 : 2022/08/26 [03:54]

 

 

 

 

썬라이더는 지난 7월 14일과 8월 11일, 2차례에 걸쳐 서울시 동대문구에 위치한 밥퍼나눔운동본부에 방문해 ‘러브’, ‘쉐어’, ‘그로우’ 자원봉사활동을 펼쳤다. 이번 자원 봉사활동에는 썬라이더다이렉트코리아 송학근 지사장을 비롯한 임직원 및 그룹 리더가 함께 참여해 더욱 뜻 깊은 자리가 되었다.
7월 14일에는 ‘밥퍼’ 자원봉사와 함께 썬라이더 주요 제품군인 식물성 에너지바 ‘썬바 오트밀레이즌’과 건강 물병(쉐이크바틀)을 독고 노인 및 무의탁 불우 이웃들에게 직접 나눠주며, 후원품을 받고 환하게 웃는 모습을 보며 보람을 느꼈다고 전했다.
특히 8월 11일에는 바캉스 시즌과 폭우 등으로 자원 봉사자가 없어 일손에 어려움을 겪는다는 사실에 임직원들은 선뜻 휴가를 뒤로 미루고 봉사에 참여하여 “더위 속에 흘린 땀방울의 가치에 소중함을 느낄 수 있는 하루였다” 특별한 의미를 더했다.

썬라이더 송학근 지사장은 “이제 기나긴 코로나 19 펜데믹에서 위드 코로나 시점을 맞는 사회 분위기속에서 소외된 사회적 약자와 함께 도움이 필요한 분들께 희망을 나눠 드리기 위한 마음으로 후원과 봉사를 실천하게 되어 더욱 뜻 깊은 시간이 되었다며, 앞으로도 썬라이더는 글로벌 헬스 앤 뷰티 브랜드 이미지 및 기업 가치에 걸 맞게 지속적인 나눔과 봉사를 실천하고 사회에 기여하며 그 소임을 다할 수 있도록 사회적 약자를 위한 자립과 성공을 위해 후원하고 응원함으로써 그들에게 삶의 가치를 높여주고 사회참여 기회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썬라이더는 이번 활동을 계기로 그동안 코로나 19 펜데믹으로 대면 봉사가 어려운 상황에서 성금과 물품 후원으로 대신해 왔던 것을 오프라인 봉사 활동과 함께 꾸준히 병행해 나갈 예정이다.
그 동안 썬라이더다이렉트코리아는 코로나 팬데믹으로 어려운 이웃 뿐만 아니라 미혼모와 자녀, 불치병을 앓고 있는 소아, 발달 장애아, 독고 노인, 불우 청소년 등에 지원을 꾸준히 실천해 왔다.
썬라이더 인터내셔날 또한 글로벌 프로젝트로 우크라이나 국민을 위한 성금 모금 활동 및 매칭 후원 등과 함께 지난 5월 에디오피아 원베르 미리암에 원버 산부인과 센터 설립을 지원하여 정식 개원 1주일 만에 2명의 아기가 센터시설에서 출산했다는 희소식을 전했다고 한다. 뿐만 아니라 시에라리온 최초의 산모 건강 클리닉 설립을 후원했으며, 지난 8월 19일에는 세계 인도주의의 날을 기념하여 인게이지 나우 아프리카(Engage Now Africa)를 통해 시에라리온 보에 있는 테레사 하킴 병원에 20,000달러를 기부 하였다. 이 기부금은 환자 침대, 최신 의료장비, 필수 의료용품 및 의료진을 위한 필수 교육 등을 위해 쓰여진다.

썬라이더 인터내셔날은 앞으로도 인게이지 나우 아프리카(Engage Now Africa)를 통해 산모들의 건강 지원을 위한 기부를 지속해 나갈 예정이다.
인게이지 나우 아프리카는 “취약한 개인, 가족 및 지역사회를 치유하고 구조 및 고양하여 전략적 프로그램이나 프로젝트, 파트너십 등을 통해 자립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을 목표로 하는 비영리 국제 단체이다.
썬라이더 인터내셔날의 CEO 써니 보이틀러(Sunny Beutler) 회장은 “이렇게 도움이 절실히 필요한 곳의 지원을 통해 전 세계 인도주의자들의 활동을 존중할 수 있게 되어 감사하게 생각합니다. "우리는 이것을 통해 의료진이 여성과 어린 자녀 및 그 가족의 삶이 나아질 수 있도록 보장될 수 있기를 바랍니다."라고 전했다.
올해 40주년을 맞이한 썬라이더 인터내셔날은 캘리포니아주 LA카운티 내 토랜스로 본사를 두고 있는 기업으로 지금까지 50개 이상의 지역과 국가에 진출하는 등 글로벌 기업으로서의 면모를 갖춰왔다. 또한 최근에는 텍사스 미들로시안의 약 9만평 부지에 새로운 썬라이더 매뉴팩처링 최신식 DFW 공장과 연구소 등 대규모의 제조시설을 건립 확장 이전하는 등 전략적인 투자를 지속하고 있다.
최근 썬라이더다이렉트코리아는 논현동에 사옥을 두고 헬스 & 뷰티 시장의 새로운 강자로 급부상하며 향후 귀추가 주목되는 기업으로 사회적 약자들을 위해 그들의 삶의 가치를 높여주고 사회참여 기회를 제공하는 등 글로벌 헬스 앤 뷰티 브랜드 이미지 및 기업 가치에 걸 맞게 지속적인 사랑과 나눔 그리고 봉사를 실천하고 사회에 기여하며 사회적 기업으로서 그 책임과 의무를 다하 나가겠다는 계획이다.

 

오트밀레이즌 : 홀푸드 식품으로 고농축 초본의 균형잡힌 영양과 새콤달콤한 통곡물의 맛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자연유래성분으로 배합한 100% 식물성 에너지바로 현대인의 간편한 한끼 식사와 영양간식으로 좋은 웰빙 간식으로 미국 자체생산시설에서 엄격한 관리 및 제조 생산하고 있다.

 

썬라이더 쉐이크 바틀 : 미국 아웃도어 전문 물병 제조사인 날진 제품으로 환경 호르몬 ‘비스페놀 A’가 검출되지 않는 건강 물병이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TOP 10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