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킨, 속눈썹 케어 '뉴컬러 래쉬+브로우 세럼' 출시

- 펩타이드 및 식물 유래 성분으로 속눈썹 및 눈썹 집중 케어하는 전용 세럼
- 신제품 출시 기념 한정 패키지에 할인 혜택 제공 및 사은품 증정 이벤트

네트워크신문편집국 | 입력 : 2024/04/09 [11:11]

글로벌 뷰티·웰니스 기업 뉴스킨 코리아(대표이사 조지훈)가 오는 11일 '뉴컬러 래쉬+브로우 세럼'을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힘없이 처지는 속눈썹과 눈썹 고민을 위한 전용 세럼으로, 눈가 자극을 최소화한 클린 레시피를 적용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작년 글로벌 선출시해 '빅 어워즈 포 비즈니스', '글로벌 메이크업 어워즈' 등 각종 어워즈를 수상한 바 있다. 탄력 있는 사선 브러쉬 팁이 눈썹결 방향에 따라 부드럽게 관리해주며, 속눈썹에 사용할 때는 브러쉬 끝부분을 모근에 두드려 도포하면 된다. 

 

바이오티노일트라이펩타이드-1과 펩타이드 블렌드를 함유해 힘없는 모발에 깊은 영양과 탄력을 주며, 수분 공급을 돕는 식물 유래 성분으로 건조하고 푸석한 모발을 개선한다. 안과 전문의 테스트를 완료한 오일프리 마일드 포뮬러 제품으로 피부 자극 없이 편안한 사용감이 특징이다.

 

뉴스킨은 '뉴컬러 래쉬+브로우 세럼' 출시를 기념해 뉴스킨몰과 정기구매 채널에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신제품 3개로 구성된 '12주 솔루션 패키지'를 한정 수량 판매하며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신제품을 포함한 뉴컬러 카테고리 구매자에게 사은품을 증정한다.

 

뉴스킨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힘없는 속눈썹으로 흐릿해 보이는 인상이 고민이신 분들께 적극 추천드린다"며 "'뉴컬러 래쉬+브로우 세럼'이 선사하는 스페셜 케어로 생기 있는 눈빛을 되찾아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TOP 10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