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킨, '2023 사회적 영향 및 지속가능경영보고서' 발간

- 뉴스킨 엔터프라이즈의 글로벌 사회공헌 및 지속가능성 활동 성과 담아
- 뉴스킨 희망 도서관, 사랑의 도시락, 희망의 숲 등 '선의의 힘' 실천 앞장서는 뉴스킨 코리아

네트워크신문편집국 | 입력 : 2024/05/21 [00:41]

글로벌 뷰티·웰니스 기업 뉴스킨 코리아(대표이사 조지훈)는 글로벌 본사인 뉴스킨 엔터프라이즈가 '2023 사회적 영향 및 지속가능경영보고서'를 발간했다고 20일 밝혔다.

 

보고서에는 뉴스킨 엔터프라이즈의 글로벌 사회공헌 및 지속가능성 활동에 대한 소개와 그 성과가 담겼다. 뉴스킨은 그간의 활동에 대한 노력을 인정받아 글로벌 그린 뷰티, 커뮤니타스, 퓨어 뷰티 어워드를 포함해 20개 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먼저 사회적 영향 분야에서는 환경 및 아동 복지를 위한 활동을 다뤘다. 뉴스킨은 환경 보호와 어린이를 위한 사회공헌 프로젝트에 680만 달러 이상을 기부하고 1999년 이래 범 중국 및 동남아시아 어린이 심장 재단에 3만 건 이상의 수술을 지원한 바 있다. 또 4,000명 이상의 자원봉사자가 글로벌 사회공헌 프로젝트에 참여했으며 아프리카, 아이티 등 영양결핍 아동을 위한 영양식 '바이타밀'의 누적 후원 수는 8억 끼니에 달한다.

 

지속가능성 활동 분야에서는 사람, 환경, 제품에 초점을 맞춘 지속가능성 목표와 성과를 소개했다. 뉴스킨은 전 제품에 대한 환경 영향도 평가 체계를 구축하고 2030년까지 제품 포장재를 재활용 및 재사용 가능하도록 변경하겠다는 목표를 이행하고 있다. 이를 통해 40톤의 플라스틱과 12.5톤의 종이를 절약했으며 '지속가능한 팜유 생산을 위한 협의회(RSPO)' 인증을 받은 성분을 제품에 사용하는 등 친환경 노력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뉴스킨 코리아 역시 회원 자치 봉사 단체 '뉴스킨 포스 포 굿 후원회'를 결성해 다양한 사회공헌 및 지속가능성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전국 28개 초등학교에 △뉴스킨 희망 도서관을 개관하고 △사랑의 도시락을 통해 결식 우려가 있는 아동에게 매달 2200여 개의 도시락을 전달했다. 또한 대한민국의 소중한 자연환경을 미래 세대에게 물려주기 위한 생태보전 기업 숲 △뉴스킨 희망의 숲을 조성해 600그루 이상의 나무와 5500여 본의 초화를 식재하는 등 사명인 '선의의 힘' 실천에 앞장서고 있다.

 

뉴스킨 관계자는 "이번 보고서 발간을 통해 지난 한 해 동안 일궈낸 지속가능성 성과를 돌아볼 수 있어 자랑스럽다"며 "앞으로도 뉴스킨은 진정성 있는 사회공헌 및 지속가능한 활동으로 미래 세대에게 선한 영향력을 전파할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말했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TOP 10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