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트워크 뉴스/소비자경제 > 업계동정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식후혈당을 건강하게 유지하는데 도움을 주는 혈당조절 건강기능식품 글리코다운
 
김현정 기자
 
아스퍼길러스 균주로 발효된 대두발효추출물 ‘토치’ (Touchi)로 생산
 식후 혈당 관리 및 유지에 도움
뉴트리라이트의 세번째 KFDA 개별인정형 제품

▲     ©네트워크신문편집국
한국암웨이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인 뉴트리라이트는 건강기능식품의 기능성 원료 개발에 높은 노하우를 가진 일본 Nippon Supplement 사와 공동 개발한 혈당조절 건강기능식품인 ‘뉴트리라이트 글리코다운’ 제품을 새롭게 출시한다.

‘뉴트리라이트 글리코다운’은 토치 (Touchi) 라는 성분, 즉 대두발효추출물을 함유하고 있어 체내에서 당의 흡수를 억제, 식후 혈당을 조절해주며, 건강을 체계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해준다.

토치(Touchi)라는 성분은 아스퍼길러스(Aspergillus sp.) 균주로 발효시킨 콩에서 얻은 추출물로, 토치(Touchi)의 추출물은 알파-글루코시다아제의 (탄수화물을 포도당과 같은 단당류로 분해하는 역할) 활동을 억제해서 체내로 탄수화물 또는 이당류의 흡수를 줄여주게 되는데, 실제로 공복혈당이 약간 높은 사람들을 대상으로 토치(Touchi) 대두발효추출물의 보충효과를 비교한 인체적용연구에서 식후의 혈당이 유의적으로 감소되는 것이 확인되었다.

특히,  ‘뉴트리라이트 글리코다운’ 제품에 함유되어 있는 토치 (Touchi)라는 대두발효추출물은 “당의 흡수를 억제하여 식후혈당을 건강하게 유지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을 KFDA (식품의약품안정청) 로부터 인정 받았다.

특히, ‘뉴트리라이트 글리코다운’ 은 건강기능식품의 기능성 원료 개발에 높은 노하우를 가진 일본 Nippon Supplement 사와 75년 역사의 뉴트리라이트 연구기술이 결합돼 개발되었으며, 최고 수준의 생산설비를 갖춘 미국 뉴트리라이트에서 직접 생산되었다.

뉴트리라이트 배수정 마케팅 이사는 “ 뉴트리라이트 글리코다운은 일반인보다 높은 수준의 식후 혈당이 있는 사람에게 효과적인 제품’ 이라며, “ 이 제품을 꾸준히 섭취할 경우, 공복혈당 및 당화혈색소의 수준을 낮추는 데 도움이 된다” 라고 설명했다.

인터넷 (www.abnkorea.co.kr )이나 전화(080-080-4949) 주문으로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다.
1일 3회, 1정씩 물과 함께 식사 전에 섭취한다. (가격 4만 6천원)
 
 


 

기사입력: 2009/03/17 [11:10]  최종편집: ⓒ ntimes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