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트워크 뉴스/소비자경제 > 업계동정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암웨이 공기청정기, ‘엣모스피어’10개월 무이자할부 프로모션
인플루엔자 A 바이러스 , 사스 바이러스 걸러내
 
김현정 기자
 
공기청정기“엣모스피어(Atmosphere)”
 
 
한국암웨이는(대표이사 박세준, www.abnkorea.co.kr) 봄철 황사철을 맞아, 3월 4일(목)부터 4월 30일(금) 까지 쾌적한 실내 공기를 위한 공기청정기“엣모스피어(Atmosphere)”의 10개월 무이자 할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엣모스피어 프로모션은 엣모스피어 공기청정기(본체)와 필터를 삼성카드, 암웨이-현대카드M, 신한카드, 국민카드로 구매 시, 10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해당 제품은 한국암웨이 온라인 쇼핑몰 ABN, 모바일, 암웨이 플라자, 전화주문을 통해 구입 가능하다.
 
(단, 현대카드는 제휴카드인 암웨이-현대카드M만 사용가능하며, 법인, 체크 및 선불 카드 (신한, 국민, 삼성 공통)는 제외된다. 또한 국민, 신한BC 카드는BC계열 카드로 대상카드에서 제외된다)
 
“엣모스피어”는 프리필터, 집진필터, 탈취필터의 3단계 필터링 방식으로 공기중의 크고 작은 입자는 물론 냄새까지 효과적으로 제거해준다.
 
특히, 집진필터로 정밀기기 공장이나 병원의 집중 치료실, 화학분석 연구소, 유전자 공학 연구소 등의 클린룸의 공기청정에 사용되는 고성능 헤파(HEPA)필터를 채택하여, 꽃가루, 먼지, 집먼지 진드기 등 0.01마이크론 이상의 공기오염 물질을 99.99%까지 없애준다.
 
또한, 집진 필터 표면에 주름을 넣어 표면적을 넓혀, 실내에 떠도는 다양한 입자를 걸러내는데, 특히 인플루엔자 A 바이러스 (Influenza A virus), 사스 (SARS) 등 0.01 마이크론 이상의 사이즈에 해당하는 바이러스까지 걸러 낸다.
 
엣모스피어의 카본 탈취필터는 축구장 면적의 약 366배에 해당하는 1,900g의 활성탄을 압축하여 원주모양으로 내장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냄새 성분을 활성탄의 표면에 흡착시켜 보다 효과적으로 냄새를 저감시킨다.
 
암웨이 공기청정기 '엣모스피어' 마케팅 담당 이성진 과장은, “ 엣모스피어 10개월 무이자 프로모션은 이번 황사철을 대비하고, 각종 세균, 바이러스 등 생활 속 유해 환경에 대비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엣모스피어 프로모션을 통해, 가족의 건강과 직결되는 쾌적한 주거환경을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고 밝혔다.
 
*제품가격 (공기청정기 본체): 1,070,000원
 
 
 
 

 

 

기사입력: 2010/03/04 [13:41]  최종편집: ⓒ ntimes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