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직접판매 핫뉴스 -6- 직접판매공제조합은

직판조합 남선우 이사장 소비자피해 보상을 강화하기로 특판조합 김선옥 이사장은 해임되고

김현정기자 | 입력 : 2012/01/26 [00:15]
직접판매공제조합은 소비자피해 보상을 강화하기로 하고 특판조합 김선옥 이사장은 해임되고직접판매공제조합(이사장 남선우)은 소비자피해 보상 강화를 위해 다단계판매원의 보험계약금액을 법이 정하는 대금환급금액의 70%에서 80%로 10%p 상향했다. 직판조합은 다단계판매원이 직판조합으로 공제금을 청구할 경우 청구금액의 80%를 보상함으로써 피해보상의 실질적 효과를 높이는 한편, 전 국감에서 거론됐던 골프장 회원권 투자문제도 해결  조합사에서 큰 공을 인정받고 임기를 잘마무리  공정위ㆍ경찰청ㆍ지자체와 공조를 통한 다각적인 소비자 피해예방 활동을 지속적으로 강화해 나갈 방침이라고 한다.
또한 한국특수판매공제조합(이하 특판조합)은 김선옥 이사장이 잔여임기 5개월을 남겨두고 도덕불감증인지 피같은 조합원 돈이 임자없는 돈처럼 회원사들에게 알려지면서 추대할때와는 정반대로 일사 불란[一絲不亂] 전격 해임되는 초유의 사태까지 발생  전 박모 이사장 에이어  특판조합사에 또한번 큰 오점을 남겨 직판조합과 크게 비교되는 이미지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TOP 10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