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직접판매 핫뉴스- 9- 2004 철수 뉴웨이즈 다시 한국에

철수는 매출 부진 다시 한국 시장에 네트워크 외국기업들의 천국 좋은 이미지로 줄줄이 온다.

김현정기자 | 입력 : 2012/01/26 [11:37]
  문 닫고 떠났던 ‘뉴웨이스인터내셔날코리아’가 ‘뉴웨이즈코리아’로 간판바꿔 다시 한국에 진출했다. 뉴웨이즈는 막시몰 솔루션, 하와이안 노니, 두리안 퓨젼 등의 음료와 얼티메이트 샴푸, 이그쥬버런스 컨디셔너, 리프레쉬, 인덜지와 같은 목욕용품을 한국에 우선 내놓고 마트나 백화점 등 일반 유통망을 이용하지 않고 회원 간 네트워크를 통해 판매한다고한다. 1987년 미국에서 설립된 뉴웨이즈는 일본과 독일, 영국 등에서 사업하고 있으며 한국은 29번째로 진출한 시장이다. 목욕·미용용품이나 건강보조제품 등 250여 가지의 품목을 만들어 판매하는데 하버드대학교 보건대학원의 학장인 월리 헤이즈 박사 등 주요 과학자가 참여하는 자체 과학자문위원회를 두고 있으며 인체 유해성 논란이 있는 3천여가지 성분을 사용하지 않는 것으로 알려졌다. 또 제품을 판매할 뿐 아니라 고객이 재택사업을 펼치도록 지원하고 있으며 연간 매출의 50% 이상을 세계 29개국에 있는 수백만 명의 회원에게 수수료로 지급하고 있다고 뉴웨이즈는 설명했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TOP 10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