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트워크 뉴스/소비자경제 > 업계동정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메리케이, <타임와이즈 플러스+ 럭스 세트> 출시
뛰어난 피부 볼륨 및 탄력 개선 효과와 합리적인 가격대로 올 추석 선물로도 제격
 
김현정 기자
 
메리케이, <타임와이즈 플러스+ 럭스 세트> 출시
 
 
ㆍ피부의 볼륨과 탄력을 되살리는 ‘타임와이즈 플러스+’ 라인 론칭 기념
ㆍ세럼, 아이크림 및 이온 마사지기 구성으로 집에서도 간편하고 효과적인 피부 관리 가능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메리케이(www.marykay.co.kr)에서는 오는 9월 16일, 진화된 안티에이징 스킨케어 라인인 <타임와이즈 플러스+> 론칭을 기념하여 <타임와이즈 플러스+ 럭스 세트>를 출시한다.

<타임와이즈 플러스+ 럭스 세트>는 신제품 ‘타임와이즈 플러스+ 레지나-펌 인텐시브 세럼’, ‘타임와이즈 플러스+ 레지나-펌 코렉팅 아이 크림’, 이 두 가지 제품을 더욱 피부 깊숙이 전달하는데 효과적인 이온 마사지기가 함께 구성되어, 노화가 상당히 진행된 피부에 더욱 강력한 안티에이징 효과를 전달한다.

타임와이즈 플러스+ 레지나-펌 인텐시브 세럼은 피부에 볼륨과 탄력을 높여 얼굴 윤곽선을 아름답게 다듬어주고, 빠른 보습 효과 전달 및 지속적인 영양 공급으로 피부 장벽을 강화시키고 얼굴과 목 피부의 주름을 완화시켜 건강한 동안 피부로 가꿔준다. 타임와이즈 플러스+ 레지나-펌 코렉팅 아이 크림은 눈가 피부의 깊은 주름을 최소화하고 건조한 눈가를 촉촉하게 해주며, 독특한 디자인의 애플리케이터가 마사지 효과를 제공하여 눈가 붓기를 감소시키고 탄력을 보다 증진시킨다. 또한, 타임와이즈 플러스+ 럭스 세트에는 음이온 방출과 동시에 미세한 진동으로 각각의 타임와이즈 플러스 제품의 유효 성분을 피부 깊숙이 침투시켜 주는 이온 마사지기가 함께 제공되어 집에서도 스스로 간편하지만 강력한 안티에이징 케어를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메리케이코리아 김희나 마케팅부 이사는 “메리케이의 이번 신제품은 식물 줄기세포와 혁신성분을 이용하고 메리케이만의 우수한 기술력이 집약된 2012년 최고의 야심작”이라고 소개하며, “타임와이즈 플러스+의 뛰어난 피부 탄력 및 볼륨 개선 효과를 통해 모든 여성의 로망인 동안 피부로 가꾸어 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메리케이의 신제품 타임와이즈 플러스+ 럭스 세트는 합리적인 가격대와 피부 노화 예방은 물론, 이미 노화가 진행된 피부에도 뛰어난 안티에이징 효과로 올 추석, 여성들을 위한 명절 선물로도 제격이다.

ㆍ타임와이즈 플러스+ 럭스 세트 / 290,000원(타임와이즈 플러스+ 레지나-펌 인텐시브 세럼* / 30ml, 타임와이즈 플러스+ 레지나-펌 코렉팅 아이 크림* / 15ml, 이온 마사지기) *주름개선 기능성 인증

 

 
 

 

 

기사입력: 2012/09/13 [12:51]  최종편집: ⓒ ntimes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