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허벌라이프,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김현정 기자 | 입력 : 2013/01/17 [12:05]
 

ㆍ뛰어난 제품력 및 브랜드 차별화 등으로 소비자 신뢰 얻어 건강기능식품 부문 대상 수상
ㆍ세계적인 뉴트리션 기업으로 한국인의 균형잡힌 영양과 건강관리에 기여


세계적인 뉴트리션 전문기업 한국허벌라이프(사장: 정영희, http://www.herbalife.co.kr)는 17일 조선일보와 사단법인브랜드협회가 후원하고 디지틀 조선일보가 주최한 2013년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건강기능식품 부문에서 2년 연속으로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2013년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은 국내에 거주하는 20세 이상 남녀를 대상으로 각 부문별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 직접설문을 통해 선정되었으며 브랜드의 인지도, 선호도 및 만족도 등을 측정해 소비자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를 평가했다. 또한 산학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회가 브랜드 경영 전략, 경쟁력, 성장성 등 브랜드의 객관성에 대한 까다롭고 철저한 심사를 통해 신뢰성를 한층 높였다.

2년 연속으로 건강기능식품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한 한국허벌라이프는 글로벌 뉴트리션 리더로서 세계적인 과학자 및 연구원들과 최첨단 제조 시설을 기반으로 개발된 제품력으로 소비자들로부터 꾸준한 신뢰와 사랑을 받고 있다. 허벌라이프의 연구개발 조직은 노벨 생리의학상을 수상한 루이스 이그나로(Louis Ignarro) 박사를 포함한 영양학계 전문가들로 구성된 뉴트리션 자문위원회(Nutrition Advisory Board)가 지원하고 있으며, 주력제품인 Formula1 뉴트리셔널 쉐이크 믹스는 체중조절용 조제식품 최초로 GH(Goods of Health) 인증마크를 획득했을 정도로 과학 기술에 기반한 제품력을 자랑한다. 또한, 리오넬 메시 선수, FC바르셀로나, LA갤럭시, SK와이번스, 수원삼성블루윙즈, 태권도국가대표팀, 명절씨름대회 등 다양한 스포츠 후원 및 어린이재단, 상록보육원, 다일공동체 밥퍼 등과 함께하는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브랜드를 차별화하고 신뢰를 쌓아 소비자 인지도가 높아졌다는 평을 받았다.

한국허벌라이프 정영희 대표는 “소비자의 신뢰를 얻기 위해 꾸준히 노력해온 결실로 한국허벌라이프가 2년 연속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을 수상해 대단히 영광스럽다”며 “한국허벌라이프는 앞으로도 소비자 건강 증진과 보다 나은 삶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우수한 제품을 제공하며 스포츠 후원 및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을 통해 대국민의 건강과 웰빙에 기여하는 최고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가 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TOP 10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