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리빙, ‘신규 화장품 브랜드 떼즈블랑’론칭

피부 표면의 각질 효과적으로 관리하는 페이스 오프 30 데이즈 프로그램

김현정 기자 | 입력 : 2013/01/21 [12:10]
하이리빙, ‘신규 화장품 브랜드 떼즈블랑’론칭
 
 
직접판매 전문기업 하이리빙(대표 민창기, http://mall.hiliving.co.kr)은 불필요한 피부 표면의 각질을 효과적으로 관리해 피부 재생력을 높이는 떼즈블랑(TEZBLANC) 3단계 라인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떼즈블랑은 피부전문 연구진의 풍부한 지식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가정에서도 피부전문가에게 관리 받은 듯 맑고 투명한 피부관리 솔루션’을 제공한다. 천연해초, 제주 산소水, 황금추출물 및 하이리빙이 독자적으로 사용하는 비목나무추출물(특허등록번호: 제 1010699070000) 등 자연에서 얻은 추출물을 바탕으로 개발한 화장품이다.
과학적인 노하우를 바탕으로, 적기 생산과 최대한의 신선함을 유지할 수 있도록 생산 라인 또한 차별화했다. 이뿐만 아니라 총 3개 시스템을 활용하여, 개개인의 피부 타입과 고민에 맞춘 라인 재구성이 가능한 것도 특징이다.

떼즈블랑의 페이스 오프라인은 칙칙하고 거친 피부 표면의 각질을 걷어내어 균일하고 빛나는 피부로 다시 태어나도록 도와주는 시스템이며 케어가 까다로운 각질 관리를 가정에서 편하고 손쉽게 할 수 있도록 개발한 것이 특징이다. 페이스 오프 30 데이즈 프로그램은 해초에서 추출한 마이크로니들 파우더를 함유해 피부 부담을 줄였다. 깊은 바닷속 해초에서 미네랄, 미량 원소, 뮤코폴리세코라이드, 효소 등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어 피부에 미네랄과 충분한 영양을 공급하며 뛰어난 보습력으로 탄력과 투명함을 유지해준다.

코어 에센셜 라인은 페이스 오프로 깨끗해진 피부에 강력한 3중 아쿠아 시스템으로 피부 속 수분의 순환을 활성화하는 라인이다. 인체 단백질과 90% 일치하여 피부 속 세포와 쉽게 결합하는 마린콜라겐과 갓 태어난 아기의 피부에 가장 많이 존재하며 나이가 들수록 감소하는 하이루론산이 함유돼 피부의 수분을 지키는 데 도움을 주며 제주 청정지역의 산소水가 포함되어 있다. 또한 코어 에센셜의 모든 라인에 함유된 에키네시아추출물(자주천인국추출물)이 피부 보호막을 형성해 유해환경으로부터 지친 피부를 진정시켜준다.

블루밍 페이스 라인은 맑고 투명하게 재생된 피부에 미백과 주름개선 효과로 화사하고 밝은 얼굴빛으로 케어하는 단계다. 특허받은 비목추출물과 알부틴, 비사보올의 조합으로 피부 속 멜라닌 색소의 발생 전후 모든 과정에 침투해 맑고 투명한 피부로 가꿔준다. 황금추출물과 비자오일, 비목추출물의 조합은 건강한 피부를 가꾸는 데 도움을주며, 주름 개선 기능성 인증 성분 아데노신으로 탄력을 선사해 꽃처럼 아름다운 블루밍 페이스를 이루어준다.

하이리빙 민창기 대표는 “페이스 오프 30 데이즈 프로그램은 피부 고민에 회심의 방점을 찍는 제품으로 피부 건강에도 한 몫 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TOP 10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