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허벌라이프, 14년 연속 ‘스펙타큘라(Spectacular)’ 개최

김현정 기자 | 입력 : 2013/01/21 [12:23]
한국허벌라이프, 14년 연속 ‘스펙타큘라(Spectacular)’ 행사 개최
 
 
 

ㆍ첫날 열린 ‘HFF 슈퍼 콘서트’ 티켓 수익금 전액 소외 계층 어린이들을 위해 기부
ㆍ노벨 생리의학상 수상자이자 허벌라이프 뉴트리션 자문위원인 루이스 이그나로 박사 방한 강연
ㆍ갱년기 여성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허벌라이프 신제품 ‘헬씨 우먼 에스트로지?’ 공식 출시


세계적인 뉴트리션 전문기업 한국허벌라이프(대표: 정영희, http://www.herbalife.co.kr)는 16일부터 18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1만 2천 여명이 참석한 ‘2013 스펙타큘라(Spectacular)’ 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올해로 14회를 맞이한 본 행사는 매년 초 한 해를 시작하는 시점에서 한국허벌라이프의 회원들이 함께 모여 새해의 목표를 세우고 다양한 트레이닝을 통해 보다 성공적인 비즈니스 방안을 모색하고자 진행되는 연중 행사이다.

특히, 한국허벌라이프는 행사 첫날 ‘HFF 슈퍼 콘서트’를 열고 본 콘서트 티켓 판매 수익금 전액을 ‘허벌라이프 가족재단(HFF, Herbalife Family Foundation)’에 기부했다. 기부 티켓을 구매한 약 1만 여명이 참석한 본 콘서트는 업계 최초로 순수하게 기부를 위해 진행된 공연 행사로서, 모금된 티켓 판매 수익금은 어려움에 처한 전 세계 어린이들을 돕기 위해 설립된 자사의 비영리 조직인 ‘허벌라이프 가족재단’에 기부되어 아이들의 균형 잡힌 영양식사와 보다 나은 삶을 후원하는데 사용될 예정이다.

이날 콘서트에서는 실력파 가수 김범수와 박정현의 감동적이고 흥겨운 무대가 펼쳐져 행사장의 열기를 더했다.  특히, 지난해 개최된 ‘2012 스펙타큘라’에서 모금된 기부금을 ‘허벌라이프 가족재단’의 사회공헌 프로그램인 ‘카사 허벌라이프(CASA Herbalife)’가 출범 되어있는 세 곳의 어린이 사회복지시설인 상록보육원, 어린이재단, 혜심원에 전달하는 후원금 전달식도 진행되어 행사의 의미를 더했다.

둘째 날 진행된 행사에서는 갱년기 여성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허벌라이프의 신제품 ‘헬씨 우먼 에스트로지?’의 출시와 함께 노벨 생리의학상 수상자이자 허벌라이프 뉴트리션 자문위원인 루이스 이그나로(Louis Ignarro) 박사가 심혈관 건강 보호 및 개선에 대한 특별 강연을 펼쳐 참석자들의 관심을 모았다. 루이스 이그나로 박사는 심혈관계에 대한 산화질소(Nitric Oxide)의 중요성을 발견하여 1998년 노벨 생리의학상을 수상하였으며, 심혈관학증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 받아 1998년 미국 심장협회가 수여하는 기초 연구상(Basic Research Prize)도 수상한 바 있는 생리의학 분야의 세계적인 석학이다. 루이스 이그나로 박사(Louis Ignarro)와 허벌라이프가 공동으로 개발한 ‘루이스 이그나로 나이트웍스TM 비타민 C, E, 엽산’은 전 세계시장에 출시되어 세계인의 건강증진을 위해 널리 사용되고 있다.

한국허벌라이프 정영희 대표는 “ 그 어느 해보다 회원분들의 열정과 희망이 가득했던 이번 스펙타큘라는 그 동안 국내 시장에서 괄목할 만한 성장을 이뤄낸 한국허벌라이프가 새해에도 끊임없이 성장세를 이어갈 수 있음을 확신할 수 있는 뜻 깊은 자리였다”며, “허벌라이프는 ‘사람들의 삶을 변화시킨다(Changing People’s Lives)’는 기업 미션을 실천하는 건강한 뉴트리션 기업으로서 앞으로도 과학을 기반으로 한 제품으로 지역사회와 소외된 이웃의 건강한 삶을 도우며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신뢰성 높은 기업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TOP 10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