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마트, '엠(M)쿠폰' 앱 내려받기 인기

김용이기자 | 입력 : 2015/05/13 [10:12]


지난달 출시한 '엠(M)쿠폰' 애플리케이션(앱)의 내려받기 횟수가 12일 만에 20만건을 넘어섰다고 13일 밝혔다.롯데마트는 특히 기존에 우편물 형태로 발송하던 종이쿠폰의 사용률은 20% 정도였지만 앱을 통해 쿠폰을 사용하는 고객은 가입자의 70%에 달한다고 설명했다. 소비자 1인당 쿠폰 사용 숫자도 월평균 1.1개(종이쿠폰)에서 1.7개(앱 쿠폰)로 늘었다.롯데마트는 올해 상반기 안에 내려받기 100만건 돌파를 목표로 하고 있다.
변지현 롯데마트 마케팅전략팀장은 "M쿠폰 앱은 온라인과 오프라인이 융합된 쇼핑앱으로 실질적인 할인 혜택을 편리하게 제공하는 것이 목적"이라며 "계산할 때 한번 제시하는 것으로 쿠폰 적용과 포인트 적립, 영수증 발행이 모두 가능하다"고 전했다.롯데마트는 앱 쿠폰 사용률을 높이고자 이달 14∼20일 앱을 내려받는 소비자에게 '초이스엘 콜라'(1.5ℓ)를 100원에 살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하고 '하기스 네이처메이드 기저귀 15% 할인 쿠폰'과 온오프라인에서 모두 사용할 수 있는 2천원 할인(3만원 이상 구매시)쿠폰도 제공한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TOP 10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