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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단계판매 사업 왕초보자는 스폰서 중요
올바로 이끌어줄 스폰서 시스템이 성공 지름길 사람 잘 만나야 참신한 제품으로 놀라운 매출을 올리고
 
노주간기자
 

 

분명 다단계 판매는 합법적이다. 유통의 한 축으로 첨단 마케팅 기법이며 혁신적이다. 그러나 일부 다단계 업체에서 무리한 행위로 사회적 문제가 부각되면서 건전업체마저 부정적으로 인식되었었다.
한때 비회원 소비자들이 외면하고 매출이 급감 하면서  반품 재고누적으로 회원들 마저 탈퇴 조직의 대이동을 숫하게 봐왔다. 그럼에도 이러한 문제들을 극복하고 오늘 건전하게 커가는 회사들을 많이 본다. 언제나 만원이다.

 

얼마전까지는 주로 주부와 실버들이 많았다. 이제는 젊은 직장인과 전문직 종사자 사회 각계각층 수두룩하다. 유명인사들이 많은 회사는 가장 큰 회사들로 강남의 한 교육장 상위직급 진급식때 한 강사는 대중성을 홍보하면서 여러 유명인들의 이름을 종종 알린다. 직접 회원으로 뛰고 있는 사람이 있는가 하면 단순히 물건을 사서 사용하는 사람들도 많다. 유명인들은 말한다 워낙 품질이 좋아서 주변 사람들에게 권하지만 조심스럽다고 . 이유는 다단계 판매에 대한 부정적 인식이 아직 남아있고 혹시 구설에 피해나 상처에 민감할 수 있다고.

 

회사마다 7-8 단계 최고직급자로 2만여명의  성공자들이 있다. 돈을 아무리 많이 벌어도 주변인들 설득을 못해 피라미드식 운운 스트레스를 받고 직업에 만족도가 떨어진다면 그것은 좋은 네트워커가 아니다. 오늘의 시대는 분명 네트워크시대이고 네트워크업계는 사람이 소중하다. 사업자마다 존중받아 마땅한 활기찬 인간시장이다. 그런데 어떤사업자는 그렇게 자기를 비하하고 구걸판매로 사업을 하는지 안타깝다.  당당한 선진국형 네트워크  사업인데 말이다.

 

명심할것 1,왕초보일수록 올바로 이끌어줄 능력있는 스폰서가 성공 지름길이다. 2,조합에 가입 합법적 안정된 좋은회사인지 확인하라 3,좋은제품인지 아이템에 대한 확신과 재구매로 소비자이며 사업자로 동반자적 신뢰감을 유지해야 한다. 4,보상플랜 수당체계는 쉽고 합리적 인지 어떠한 경우라도 무리하지말고 시간투자를 하자.

 

 

 

 

 

 

 

 

 

 

 

 

 

 

 

 


 

기사입력: 2016/07/19 [11:13]  최종편집: ⓒ ntim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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