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부동산연구소, 9월 3일 강연회

2020년까지의 부동산 파악과 대구의 부동산시장 이야기 9월 3일 부동산 명사의 강연회

김종일기자 | 입력 : 2016/08/24 [08:17]

  한국부동산연구소가 9월 3일 대백프라자 프라임홀에서 대한민국 최고 입지분석 전문가인 빠숑(김학렬) 님을 모시고 ‘2016년 현재 부동산 시장의 이해 대응 전략’이라는 제목으로 부동산 명사 초청 강연회를 개최한다.

빠숑이라는 닉네임을 쓰는 김학렬 씨는 우리나라 최대 부동산 전문 조사기관 팀장으로 근무하고 있고 ‘부자들만 알고 있는 수도권 알짜 부동산 답사기’, ‘흔들리지 마라 집살 기회 온다’, ‘다시 쓰는 택리지 부자의 지도’를 집필하였으며 인터넷에서 하루 한 번씩 칼럼을 쓰는 부지런하고 유명한 칼럼리스트이다.

실전 투자자이면서 다수의 책으로 많은 부동산 경험담을 소개하고 있는 빠숑은 2016년 부동산의 악재 속에서 자신들의 자산인 부동산을 어떻게 관리하면 좋을지 방안을 찾을 수 있도록 자신의 경험담을 토대로 강연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를 진행하는 한국부동산공사 김형일 대표는 “대구시장이 주춤한 사이 수도권의 시장은 활황을 타고 있다. 전국을 돌아다니며 시장조사를 한 빠숑의 강의는 어느 지역을 언제 투자를 해야 할 것인가를 말해줄 것이고 대구 부동산 시장을 이해하고 2016년 불황 속 대구 부동산을 이해하고 대응방안을 찾을 수 있는 기회가 될 수 있을 것이다”며 “부동산에 관심 있는 사람은 이번에 들어 봐야 한다”고 말했다.

빠숑은 다양한 실전경험을 통한 노하우와 경험담을 토대로 강연에서 모든 것을 풀어주고 있다. 물고기를 잡아주는 강연이 아닌 물고기를 직접 잡을 수 있도록 도와주는 강의로 기본적인 지식을 토대로 직접 손품, 발품을 통해 부동산의 흐름을 읽고 대응방안을 모색할 예정이다.

한국부동산연구소는 강연을 통해 향후 부동산 시장 전개 방향 전망과 부동산 시장 이슈별 대응 전략, 빠숑식 부동산 투자 전략 밎 향후 관심 지역에 대해 많은 분들에게 도움이 되고자 빠숑의 강연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 수익금 일부는 나눔복지회를 통하여 어려운 이웃에 기부하며 한국부동산연구소 네이버카페 부동산오아시스에서 진행한다. 문의는 전화로 하면 된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TOP 10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