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춘을 위한 이벤트 실시

신한은행 청춘들을 위한 여행경비 및 ‘마이신한포인트’를 총 532명에게 추첨을 통해 제공

김용이기자 | 입력 : 2016/10/07 [10:26]

 

  신한은행이 20대와 사회초년생인 청춘을 위한 특화상품인 ‘신한 청춘드림적금’ 가입고객을 위한 이벤트를 11월 30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첫번째 이벤트는 ‘신한 청춘드림적금’ 가입자 중 11월말 기준 30만원 이상 유지중인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핫태 Hot해 이벤트’로 추첨을 통해 총 가족, 커플, 배낭여행 등의 다양한 컨셉의 여행경비를 지원한다.

이와 함께 신한FAN클럽 회원이 ‘신한 청춘드림적금’에 10만원 이상 가입시 마이신한포인트를 최대 3천 포인트까지 추가 적립해준다. ‘머니Money 이벤트’는 이벤트 기간 중 적립식 상품을 신규하고, 이벤트 종료일 기준으로 30만원 이상의 잔액을 유지중인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1 등에게는 100만 마이신한포인트를 제공하는 등 총 521명에게 800만 마이신한포인트를 제공하며, ‘신한 청춘드림적금’ 가입고객은 2가지 이벤트에 중복 당첨이 가능하다.

신한은행은 대한민국 변화의 공식은 청춘이 품는 희망에 비례한다는 말처럼 대한민국 청춘들에게 힘이 될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신한은행은 20대 청춘들을 응원하고 희망을 나눌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펼치겠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의 당첨자는 12월 15일 신한은행 홈페이지에 게시되며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신한은행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TOP 10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