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트워크 뉴스/소비자경제 > 업계동정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뉴스킨 ‘에이지락 유스스팬3’
뉴스킨 파마넥스와 라이프젠 연구진들의 기술력이 총집결된 건강기능식품
 
노정래 기자
 

 

뉴스킨 코리아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파마넥스는 2016년 한국 진출 20주년 기념으로 ‘에이지락 유스스팬3’를 출시했다.

1차 2차 한정 판매 모두 뉴스킨 코리아 역사상 최단시간 품절사태로 유스스팬3는 화제가 되었다.

유스스팬3를 체험한 소비자들 역시 지금까지의 건강기능식품과는 체감에서 다르다는 반응을 내놓았다.

유타주에 위치한 세계적인 건강기능식품 회사들의 연구진들은 최신 건강기능식품은 현격히 세대차이가 나기때문에 과거의 의학정보로 최신의 건강기능식품을 평가하는건 전혀 맞지않다고 말하고있다.

뉴스킨의 유스스팬 3는  세계 최장수 국가 마을의 식생활의 비밀에 대한 고도의 조사분석 심층탐구 그리고 유전자 정보 연구에 의한 노화의 메카니즘에 대한 연구 그리고 나노 공법에 의한 인체의 흡수율의 향상 연구 등 각 분야의 최고 책임자들의 축적된 기술을 총집결해 만든 결정체로 평가되고 있다.

최신 건강기능식품 가운데에서도 현존 기술수준에서 가장 진보되어있는 최정점으로 소비자들에게 평가받고있다.

뉴스킨의 유스스팬은 미국, 동남아시아에서 단시간 완판 기록을 보여준 제품으로 한국출시시점에서는 미국판 유스스팬에 비해 비타민과 미네랄 오메가3와 나노흡수공법 등이 추가 강화 보완이 되어 유스스팬3로 명명되어진것으로 알려져있다.

     

식품의약품안전처에 따르면 2015년 국내 건강기능식품 시장 규모는 약 2조 3,291억 원을 기록했다. 2011년 1조 6,855억 원, 2012년 1조 7,039억 원을 기록한 데 이어 2014년에는 2조 원대를 돌파하는 등 최근 5년간 지속적으로 성장하며 시장선점 경쟁이 본격화하는 것으로 평가되고있다. 


 

기사입력: 2017/02/22 [06:59]  최종편집: ⓒ ntimes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