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트워크 뉴스/소비자경제 > 업계동정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메리케이, 젤 세미-샤인 립스틱 출시!
 
김현정 기자
 

     

     

2015년 유로모니터 기준 글로벌 TOP 5 스킨케어 브랜드 메리케이(www.marykay.co.kr 대표 김희나)에서 자연스러운 발색과 촉촉함이 오래 지속되는 젤 립스틱 ‘젤 세미-샤인 립스틱’을 7월 5일 출시했다.

메리케이 ‘젤 세미-샤인 립스틱’은 젤 테크놀러지 기법을 적용하여 눈에 보이는 컬러를 그대로 표현해주고, 미끄러지듯 부드럽게 발리며, 건조함 없는 느낌으로 컬러 변색 없이 오랫동안 지속되는 것이 특징이다.

빛 반사 성분이 함유되어 결점을 감춰주고 자연스럽게 반짝이는 효과를 선사하며, 해바라기씨 오일과 호호바 버터, 비타민E등의 립 컨디셔닝 성분이 하루종일 건조하지 않게 보호해준다.

메리케이 ‘젤 세미-샤인 립스틱’은 톡 쏘는 감성의 오뜨 핑크부터 소녀 같은 모드 핑크, 여성스럽고 우아한 레드 스몰더 등 9가지 컬러로 구성되어 있다.

메리케이는 젤 세미-샤인 립스틱 출시 기념으로 전국의 메리케이 뷰티 센터에서 고객초청 이벤트를 선보인다.

젤 세미-샤인 립스틱 체험은 물론, 메리케이 독립뷰티컨설턴트의 메이크업 시연, 전문 포토그래퍼와 인생샷 촬영도 가능하다.

방문한 모든 고객에게 선물도 증정된다. 자세한 내용은 메리케이 고객센터 (080-500-1963)나 메리케이 독립뷰티컨설턴트에게 문의하면 된다.

                  About Mary Kay

메리케이는 1963년, 메리 케이 애시(Mary Kay Ash)가 9명의 독립뷰티컨설턴트와 함께 미국 달라스에서 소규모 코스메틱 회사를 만든 것으로 시작되어, 현재 전세계 35여개국에서 350만 명 이상의 독립뷰티컨설턴트들이 스킨케어, 바디케어, 메이크업, 향수, 썬케어, 남성라인 등 200여종의 제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메리케이의 스킨케어 제품은 지난 2015년 글로벌 시장조사전문기관인 유로모니터로부터 ‘글로벌 Top 5 스킨케어 브랜드’ 인증을 받으며 그 우수성을 인정받은 바 있습니다. 메리케이는 지난 50여년 간 창업자 메리 케이 애시의 철학을 이어 ‘여성을 풍요롭게(Enrich Women’s Lives)’라는 사명 하에 전 세계의 여성들에게 ‘우수한 제품력’, ‘긍정적인 사회공헌 활동’, ‘보상이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해오고 있습니다. 메리케이를 통해 여러분이 사랑하는 것을 발견 해 보세요!
Global TOP5 Skincare Brand, Mary Kay®2015년 유로모니터 기준  Discover What You Love SINCE 1963 No.1 Loyalty  www.marykay.com


 

기사입력: 2017/07/06 [13:45]  최종편집: ⓒ ntimes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