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트워크 뉴스/소비자경제 > 업계동정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허벌라이프 ‘90일 익스트림바디체인지’ 시즌2 성료
 
김현정 기자
 

허벌라이프 멤버와 고객이 팀을 이뤄 삶을 변화시키는 90일의 놀라운 도전!

홍경민, 코요태가 참여한 결승전 슈퍼 콘서트에서 인기 투표 통해 최종 우승자 가려 

[허벌라이프] 90일 익스트림 바디 체인지 결승전

글로벌 뉴트리션 전문기업 한국허벌라이프(대표: 정영희, http://www.herbalife.co.kr)가 지난 8일 서울 더케이호텔에서 ‘허벌라이프 90일 익스트림 바디체인지 시즌2’의 결승전을 진행하고 최종 우승자를 가렸다.

[허벌라이프] 90일 익스트림 바디 체인지 결승전_우승팀

2016년 처음 시작된 허벌라이프 90일 익스트림 바디 체인지는 허벌라이프 멤버와 일반 참가자가 한 팀이 되어 건강한 생활 습관과 극적인 몸매 변화를 만들기 위해 90일 동안 도전하는 콘테스트다.

[허벌라이프] 90일 익스트림 바디 체인지 결승전-수상팀

허벌라이프의 과학적인 뉴트리션 제품과 뉴트리션 코치의 1:1 맞춤 코칭 및 GX(그룹운동) 등을 통해 혼자 바꾸기 힘든 생활 습관을 변화시키게 되며, 지난 시즌1의 우승자는 20kg 이상을 감량하기도 했다.

[허벌라이프] 90일 익스트림 바디 체인지 결승전-우승팀 소감발표

건강하고 활기찬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고객들의 열띤 반응으로, 지난 3월부터 새롭게 시작한 이번 익스트림 바디체인지 시즌2에는 총 1800여명이 참가했다.

[허벌라이프] 90일 익스트림 바디 체인지 결승전-파이널 진출팀

특히,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통해 매주 금요일마다 홈트레이닝, 인바디 검사, 운동 후 단백질 쉐이크 섭취 등 주간 미션을 꾸준히 전달해 지속적인 참여를 독려했다.

[허벌라이프] 90일 익스트림 바디 체인지 결승전-파이널 진출팀2

뉴트리션 코치의 1:1 맞춤식 관리를 통해 결선에 진출한 도전자들은 평균 17.37kg를 감량하는 성과를 기록해 눈길을 끌었다.

[허벌라이프] 90일 익스트림 바디 체인지-우승팀 발표

시즌 2 결승전의 최종 런웨이쇼에는 3개월의 대장정 끝에 총 13개 팀이 진출해 바디체인지 결과를 뽐내며 경합을 벌였다.

이날 결선의 하이라이트로 마련된 슈퍼 콘서트에서는 홍경민, 코요태가 출연해 열띤 무대를 선보였고 공연 중에는 최종 우승자를 가리는 실시간 문자 투표가 진행돼 인기 오디션 프로그램 ‘슈퍼스타K’를 방불케 했다.

행사의 피날레는 치열한 현장 투표를 거쳐 영예의 1위를 거머쥔 용태중(30)씨가 장식했다.

90일 동안 총 14.3kg을 감량하며 우승을 차지한 용태중씨는 “그 동안 늘어난 체중 때문에 자신감이 떨어져 항상 위축되곤 했지만, 박준영 코치의 지속적인 독려로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허벌라이프 제품과 꾸준한 관리를 통해, 다시 찾은 건강하고 활기찬 삶을 잃지 않을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결승전에 진출한 모든 팀에는 바디 프로필 촬영 및 메이크오버 기회가 주어졌으며, 최종 우승자에게는 300만원 상당, 2등 200만원 상당, 3등(2명) 100만원 상당, 4등 이하는 50만원 상당의 허벌라이프 제품 상품권이 각각 제공됐다.

또한 익스트림 바디체인지 시즌2에 도전한 모든 참가자에게 90일 다이어트 다이어리, 90일 도전 기념 상장 등 부상이 제공됐다.

한국허벌라이프 정영희 대표이사는 “고객들의 열화와 같은 성원에 익스트림 바디 체인지 두 번째 시즌도 성황리에 마무리되어 기쁘다”며, “한국허벌라이프는 앞으로도 한국인의 균형 잡힌 몸매와 건강하고 활기찬 라이프스타일을 위해 하반기에 시즌3를 이어가는 등 다양한 바디챌린지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전개해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허벌라이프의 대표 제품인 체중조절용 조제식품인 ‘Formula 1건강한 식사’는 우수한 품질로 2016년 전 세계 식사대용 슬리밍 제품 부문 시장점유율에서 10년 연속 1위를 차지(Euromonitor International Limited; 모든 소매 유통 채널; 소비자 건강 2017년도 판; Euromonitor International 글로벌 기업명 분류; 소매 매출가액 기준; 2007년-2016년 자료)했다.

스포츠 전문 뉴트리션 라인인 ‘허벌라이프24’도 소비자에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단순 제품 판매에 그치지 않고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뉴트리션 클럽(Nutrition Club)’ 운영과, 뉴트리션 코치들의 맞춤형 SNS 관리 등을 통해 건강하고 활기찬 라이프 스타일을 소비자에 전파하고 있다.  

허벌라이프㈜ (Herbalife Ltd.) 및 한국허벌라이프㈜ (Herbalife Korea Co., Ltd.)

허벌라이프는 보다 건강하고 행복한 세상을 위해 1980년부터 뛰어난 품질의 제품과 프로그램으로 ‘사람들의 삶을 변화시킨다(Changing People’s Lives)’는 기업 미션을 실천하고 있는 글로벌 뉴트리션 전문 기업이다.
허벌라이프는 독립 멤버들과 함께 영양 결핍, 비만, 인구 고령화, 공공 의료비 급등과 같은 전 세계적인 문제들에 대한 해결책을 제시하기 위해 헌신하고 있다. 허벌라이프는 자체 혁신 생산시설에서 생산되는 과학에 기반한 우수한 품질의 제품과 허벌라이프 뉴트리션 독립 멤버들의 1:1 코칭, 커뮤니티 지원등을 통해 소비자들이 보다 건강하고 활기찬 라이프스타일을 즐길 수 있도록 장려하고 있다.
허벌라이프의 타깃별 뉴트리션, 체중관리, 에너지 및 피트니스, 퍼스널 케어 제품들은 전 세계 90여 개국에서 멤버직접판매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허벌라이프는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위한 노력으로, ‘허벌라이프 가족재단(Herbalife Family Foundation, HFF)’ 및 허벌라이프 가족재단이 운영하는 ‘카사 허벌라이프(Casa Herbalife)’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통해 도움이 필요한 아이들에게 균형 잡힌 뉴트리션을 제공하는데 힘쓰고 있다. 또한 크리스티아누 호날두(Cristiano Ronaldo) 및 LA 갤럭시, 유수의 올림픽 국가대표팀을 비롯한 전세계 190여개 이상의 세계 정상급 스포츠 선수들과 팀, 스포츠 경기를 후원하고 있다.
허벌라이프는 전 세계적으로 8천여 명 이상의 직원이 근무 중이며, 뉴욕증권거래소(NYSE:HLF)에 상장되어 있다. 2016년 순매출액은 45억 달러이다. 회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허벌라이프㈜ 웹사이트 www.herbalife.com 또는 IAmHerbalife.com 에서 얻을 수 있으며, 최신 재무 및 투자 정보는 ir.Herbalif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1996년에 설립된 한국허벌라이프㈜는 멤버직접판매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체중 관리와 건강 증진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제품을 판매하고 있으며, 글로벌 네트워크 유통 기업 그리고 웰니스의 선두주자로 자리매김하였다. 회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한국허벌라이프㈜ 웹사이트 www.herbalife.co.kr에서 얻을 수 있다.


 

기사입력: 2017/07/12 [19:00]  최종편집: ⓒ ntimes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