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트워크 뉴스/소비자경제 > 업계동정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유니시티코리아,‘2017유니시티코리아 컨벤션’개최
 
노정래 기자
 

10,000여 명의 참석자와 ‘We Are Diamonds’ 비전 공유

하반기 출시 예정인 건강음료 유니마테 공개돼 

2018 바이오스 라이프 리더십 트립 행선지 발표로 분위기 돋구어

 

 

 

유니시티코리아 (대표이사 록키 스마트, www.unicity.com/korea)는 8일(토) ‘2017 유니시티 코리아 컨벤션’을 ‘위 아 다이아몬드(We Are Diamonds)’라는 주제로 일산 KINTEX 제1전시관 4·5홀에서 개최했다.

 

 

 

 

 

 

 

‘2017 유니시티 코리아 컨벤션’에는 올 한 해 유니시티의 성장을 이끈 10,000여 명의 바이오스 라이프 프랜차이즈 오너를 비롯해 유니시티 인터내셔널 크리스토퍼 김(Christopher Kim) 사장, 바비 김(Bobby Kim) 아시아태평양 총괄 부사장 그리고 댄 구블러(Dan Gubler) 최고과학책임자가 참석했다. 이번 행사에는 유니시티코리아가 스포츠 스폰서십 프로그램인 팀 유니시티 (TEAM UNICITY)의 일환으로 후원하고 있는 프로배구 김요한 선수가 작년에 이어 무대에 올라 자리를 빛냈다.

 

 

 

 

 

바비 김 아시아태평양 총괄 부사장은 “유니시티코리아가 성장할 수 있는 원동력이 되어주신 많은 리더 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여러분들께서 다이이몬드를 달성한 리더분들의 열정과 노력으로 비즈니스에 임하신다면, 성공과 목표를 이루는 날은 멀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크리스토퍼 김 사장은 이번 행사의 주제인 ‘위 아 다이아몬드(We Are Diamonds)’에 대하여 “다이아몬드가 된다는 것은 재정적, 시간적 자유에서 더 나아가 여러분들과 함께 하는 파트너들의 리더가 된다는 것을 의미한다”며, “진정한 리더가 되기 위해서는 기본에 충실하여 언제나 처음과 같은 마음가짐을 기억해야 한다”고 말했다.

이날 행사에는 이번 주 정식 출시된 ‘유니마테’가 공개되었다. 유니마테는 우수한 원료인 마테를 한 포에 3000mg 함유한 사계절용 건강음료이다. 댄 구블러 최고과학책임자는, “마테에는 클로로겐산, 사포닌, 테오브로민, 마테인이 함유되어 있어 지속적인 건강유지에 도움이 된다”며 “유니마테는 남미에서 재배해 스위스에서 특허 받은 공정을 거친 고품질의 마테 추출물이 들어있는 웰빙음료”라고 밝혔다.

 

 

이와 함께 유니시티 인터내셔널 주최 하에 내년 진행 예정인 바이오스 라이프 리더십 트립의 행선지가 전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해변으로 유명한 미국 하와이로 공개되었다. 뿐만 아니라, 내년 1월 홍콩에서 ‘Be Diamond, Be U’라는 주제로 전 세계 바이오스 라이프 프랜차이즈 오너들이 함께할 ‘2018 유니시티 글로벌 리더십 & 이노베이션 컨퍼런스’에 대한 내용도 분위기를 돋구고 기대감을 높였다.

 

 

 

 

 

 

 

 

 

 

 

 

 

 

 

 

 

‘셀레브레이트 유 (CELEBRATE U)’ 인증식에서는 올해 전체 승급자 수가 작년의 두 배 규모로 나와 눈길을 끌었다. 이와 함께 유니시티 인터내셔널의 최고 명예 직급인 로얄 크라운 다이아몬드를 달성한 이영하 사장을 비롯해, 유니시티 인터내셔널 명예직급인 체어맨스 클럽 멤버로 승급한 더블다이아몬드 김도은, 김선희&김대경, 유석준 사장, 크라운 다이아몬드로 승급한 이은주&고영근 사장, 트리플 다이아몬드로 승급한 이진성&강현선 사장이 무대에 올라 승급의 기쁨을 참석자들과 나눴다.

 

 

 

이 밖에도 유니시티코리아가 국제 인도주의 의료단체인 국경없는의사회에 5천만원을 기부하는 기금 전달식을 가졌다. 이 행사에는 유니시티 인터내셔널 바비 김 아시아태평양 총괄 부사장과 티에리 코펜스 국경없는의사회 한국 사무총장이 참석했다. 유니시티코리아는 지난 5월 국경없는의사회와 업무 협약을 맺고 6월 8일부터 7월 7일까지 한 달간 회원들과 함께 진료소까지 오래 걸어야 하는 분쟁 지역 산모들을 위한 ‘만 보 걷기 약속’ 캠페인을 기획했다. ‘분쟁 지역 산모들을 생각하며 1만 보를 걷겠다’는 약속을 의미하는 사진을 SNS에 공유하는 캠페인으로, 약속 한 건당 회사가 1만원을 기부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유니시티코리아는 만 보 걷기 약속 캠페인을 통해 모금된 총 금액에 추가 후원금을 더해 총 5천만 원의 기금을 국경없는의사회에 전달했다.

 

 

행사장에는 유니시티의 다양한 제품들이 각 부스별로 전시되었다. 이번 컨벤션에서 발표된 ‘유니마테’에 대한 부스가 별도로 마련되어 이 제품에 대한 깊이 있는 정보를 제공했다. 뿐만 아니라, 유니시티의 대표적인 건강기능식품 브랜드인 바이오스 라이프의 제품존과 유니시티의 퍼스널케어 브랜드 ‘네이젠’을 소개하는 화장품 전시존, 그리고 프로스포츠 선수들에게 유니시티 제품을 공급해 최적의 건강을 향한 유니시티의 철학을 전파하는 ‘팀 유니시티’ 프로젝트 등의 부스가 마련되었다. 참석자들은 행사 시작 전과 휴식 시간에 전시부스들을 둘러보며 유니시티가 출시한 다양한 제품들을 살펴볼 수 있었다. 

 

 

 

 

 

유니시티 인터내셔널
유니시티 인터내셔널(Unicity International)은 미국 유타주에 본사를 둔 100년 이상의 역사와 전통을 가진 글로벌 웰니스 기업으로 “인류의 보다 풍요로운 삶(Make Life Better)”을 구현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유니시티 인터내셔널은 효과가 입증된 과학적인 영양성분을 통해 최적의 건강을 유지하고(Health), 건강과 아름다움을 바탕으로 한 ‘바이오스 라이프 프랜차이즈’ 사업을 통해 재정적 안정을 이루며(Freedom), 도움을 필요로 하는 곳에 희망을 전달(Hope)한다. 자세한 내용은 유니시티 인터내셔널의 홈페이지 www.makelifebetter.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사입력: 2017/07/12 [23:30]  최종편집: ⓒ ntimes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