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트워크 뉴스/소비자경제 > 업계동정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여름철 장 건강 비상!유사나 ‘프로바이오틱’과 함께 장 건강 지키세요!
 
김현정 기자
 

*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 올 여름 온 가족 장 건강 지킴이로 ‘프로바이오틱’ 제품 추천
* 유사나 ‘프로바이오틱’, 150년 전통 세계적 기업 크리스찬 한센社 유산균을 1포당 100억 마리 담은 혼합 유산균 제품

고온 다습한 여름철에는 쉽게 음식이 상하고 배탈, 설사와 같이 장이 쉽게 탈날 수 있는 계절이기 때문에 특히 장 건강에 유의해야 한다. 이에 글로벌 웰니스 기업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지사장 김충훈)는 온 가족의 여름철 장 건강관리에 도움이 되는 ‘프로바이오틱’을 소개한다.

장은 우리가 섭취한 음식물의 영양소를 소화하고 흡수하는 역할을 하는 동시에 노폐물을 몸 밖으로 배출하는 기능을 한다. 또한 우리 몸의 면역세포 70% 이상을 관할하기 때문에 남녀노소 불문하고 장 건강 관리가 매우 중요하다.

특히 여름철에는 무더운 날씨와 관련된 다양한 원인들이 장 건강을 위협하는데, 비위생적인 조리 방법, 날 음식 또는 상한 음식 섭취로 장 건강 이상이 자주 발생하기 때문에 여름철에는 음식 조리는 물론 보관, 섭취에 각별히 신경 써야 한다. 이 외에도 여름철에는 차고 기름진 음식의 잦은 섭취, 타이트한 보정 속옷 착용, 무리한 다이어트 등이 장 건강 이상으로 이어질 수 있다.

최근 프로바이오틱스가 장내 유해균을 억제하고 유익균을 증식시켜 장 건강 개선에 도움이 된다는 여러 연구결과가 발표되면서 국내에서도 다양한 관련 제품들이 판매되고 있다. 이에 전문가들은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을 선택할 때 효과가 입증된 균 종인지, 건강기능식품으로 식약처 기준에 적합한 1일 권장량(1억~100억마리)인지 등 꼼꼼한 확인이 필요하다고 권고하고 있다.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의 대표적인 유산균 제품으로는 ‘프로바이오틱’이 있다. 유사나 ‘프로바이오틱’은 락토바실러스균과 비피도박테리움을 50대 50으로 균형 있게 배합한 혼합 유산균 제품이다. 특히 150년 전통의 유산균 종주국인 덴마크 크리스찬 한센사의 유산균을 사용하고 있다. 1포당 1일 권장섭취량 최대치인 100억 마리의 유산균을 함유하고 있으며 배변활동을 원활하게 하고, 장내 유익균을 증식시켜 장 건강에 도움이 된다.

한편,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 김충훈 지사장은 “여름은 특히 장 건강을 유의해야 하는 계절인데 유사나의 대표 유산균 제품인 프로바이오틱과 함께 온 가족 모두 건강하게 여름을 나길 바란다”고 말했다.


 

기사입력: 2017/07/27 [08:09]  최종편집: ⓒ ntimes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