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트워크 뉴스/소비자경제 > 업계동정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매나테크코리아,스킨케어 루미노베이션 출시
 
김현정 기자
 

 

매나테크만의 독자적인 글리코뉴트리션 기술 적용해 눈길

혁신적인 수분 솔루션 제공하는 수분 보습 라인 8종 선봬

글로벌 웰니스 기업 매나테크 코리아(대표 박용재)가 독자적인 글리코뉴트리션 기술을 바탕으로 스킨케어 라인 ‘루미노베이션(Luminovation)’ 8종을 1일 출시했다.

매나테크에서 새롭게 출시한 ‘루미노베이션’은 매나테크만의 파이토글리코(Phyto Glyco™) 솔루션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파이토글리코는 매나테크의 핵심 기술인 글리코뉴트리션을 스킨케어 제품에 적용, 독자적으로 개발한 식물유래 다당체 복합물이다.

이 성분은 피부의 보습망을 빈틈 없이 채워주어 수분 부족으로 인해 발생할 수 있는 다양한 피부 고민을 근본적으로 해결해 주는 혁신적인 수분 솔루션을 제공한다.

파이토글리코는 피부에 좋은 식물 유래 글리코 성분을 엄선해 보습에 탁월한 알로에 베라 추출물, 피부 진정을 돕는 오미자 추출물, 피부 컨디션 정상화에 도움을 주는 해조류 추출물, 피부의 턴오버 주기를 케어해 주는 자작나무와 너도밤나무 추출물을 사용했다.

루미노베이션의 구성은 △멀티-액션 딥 클렌징 밤(Multi-Action Deep Cleansing Balm) △울트라 마일드 클렌징 젤(Ultra Mild Cleansing Gel) △퓨어 네이처 밸런싱 토너(Pure Nature Balancing Toner) △하이드라 마이크로 캡슐 세럼(Hydra Micro Capsule Serum) △액티브 하이드레이팅 로션(Active Hydrating Lotion) △하이드라 포스 모이스춰라이징 크림(Hydra Force Moisturizing Cream) △퓨어 마일드 선 프로텍터(Pure Mild Sun Protector) △미라클 슬리핑 마스크(Miracle Sleeping Mask)로 총 8종이다.

루미노베이션은 피부에 자극적인 화학, 유해 성분을 사용하지 않고 천연 유래 성분을 함유하고 있으며, 8종 제품 모두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하여 아이부터 임산부까지 남녀노소 누구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박용재 매나테크 아시아 총괄 대표는 “루미노베이션은 매나테크의 독자적인 기술인 글리코뉴트리션 기술을 스킨케어에 접목한 제품”이라고 설명하며, “루미노베이션을 계기로 새로운 글리코 사이언스 코스메틱 시대가 열릴 수 있도록 기대한다”고 전했다.

특히, 이번에 출시된 새로운 스킨케어 브랜드 루미노베이션은 한국을 시작으로 아시아와 북미 시장에도 선보일 계획이다.

한편, 루미노베이션은 전국 매나테크 코리아 비즈니스 센터를 방문하거나 온라인 주문 (mannaoffice.co.kr) 또는 전화(1600-0087)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매나테크 코리아
매나테크 코리아는 매나테크 대표 제품인 식물 유래 다당체 성분을 함유하고 있는 어드밴스드 앰브로토스 제품을 국내에 선보이며 2004년 국내에 진출했다. 이후 현재까지 우수한 제품력을 바탕으로 글로벌 웰니스 기업으로서의 입지를 다져오고 있다. 특히, 다양한 신제품 출시와 새로운 제품 포지셔닝, IT 솔루션 강화, 비즈니스 센터 확장 등 활발한 비즈니스 전개로 세계 매나테크 회원국 중 눈부신 성장을 이룩해 2014년에는 일본, 홍콩, 대만 등 아시아지역 총괄 본부로 승격하며 아시아 리더로서 입지를 굳혔다.


 

기사입력: 2017/08/06 [03:29]  최종편집: ⓒ ntimes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