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트워크 뉴스/소비자경제 > 업계동정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메리케이, 빌리브 플러스 원더 바디 콜렉션 출시!
 
김현정 기자
 

2015년 유로모니터 기준 글로벌 TOP 5 스킨케어 브랜드 메리케이(www.marykay.co.kr 대표 김희나)에서 기분 좋은 향의 바디케어 ‘빌리브 플러스 원더 바디 콜렉션’ 을 8월 3일 출시한다.

메리케이 ‘빌리브 플러스 원더 바디 콜렉션’ 은 미지의 세상에서 휴가를 즐기는 듯한 즐거움을 선사하는 향의 컨셉으로 만들어진 ‘세일 투 더 문’과 가볍게 하늘 위를 나르는 듯한 즐거움을 선사하는 향인 ‘페인트 더 스카이’ 2가지 향으로 출시된다.

 

‘세일 투 더 문’은 핑크 그레이프 프루트 향과 베리 블로썸 향의 시트러스 계열로 산뜻하고 시원한 향이며, ‘페인트 더 스카이’는 애플 블로썸 향과 오렌지 블로썸의 향인 꽃과 과일이 믹스된 달콤한 향이다.

‘빌리브 플러스 원더 바디 콜렉션’ 은 가벼운 향이 기분을 상쾌하게 해주는 바디 미스트, 은은한 향이 온 몸을 감싸며 촉촉한 바디 피부를 선사하는 바디 로션, 피부 노폐물을 제거하고 촉촉함과 향은 남겨주는 바디 워시 3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향수 사용이 부담스럽거나 향에 민감하면서 가벼운 향을 선호하는 사람에게 추천하는 ‘빌리브 플러스 원더 바디 콜렉션’은 메리케이 독립뷰티컨설턴트를 통해서 만나 볼 수 있다. (www.marykay.co.kr)

[가격 정보]
프래그런스 미스트 147ml / 28,000원
바디 로션 118ml / 20,000원
샤워 젤 113g / 18,000원

About Mary Kay

메리케이는 1963년, 메리 케이 애시(Mary Kay Ash)가 9명의 독립뷰티컨설턴트와 함께 미국 달라스에서 소규모 코스메틱 회사를 만든 것으로 시작되어, 현재 전세계 35여개국에서 350만 명 이상의 독립뷰티컨설턴트들이 스킨케어, 바디케어, 메이크업, 향수, 썬케어, 남성라인 등 200여종의 제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메리케이의 스킨케어 제품은 지난 2015년 글로벌 시장조사전문기관인 유로모니터로부터 ‘글로벌 Top 5 스킨케어 브랜드’ 인증을 받으며 그 우수성을 인정받은 바 있습니다. 메리케이는 지난 50여년 간 창업자 메리 케이 애시의 철학을 이어 ‘여성을 풍요롭게(Enrich Women’s Lives)’라는 사명 하에 전 세계의 여성들에게 ‘우수한 제품력’, ‘긍정적인 사회공헌 활동’, ‘보상이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해오고 있습니다. 메리케이를 통해 여러분이 사랑하는 것을 발견 해 보세요!
Global TOP5 Skincare Brand, Mary Kay®2015년 유로모니터 기준  Discover What You Love SINCE 1963 No.1 Loyalty  www.marykay.com


 

기사입력: 2017/08/06 [23:16]  최종편집: ⓒ ntimes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