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트워크 뉴스/소비자경제 > 업계동정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한국암웨이, ‘제22회 부산바다축제’ 참가
XS와 함께하는 핫한 부산, 청량한 바다, 열정의 현장!
 
김현정 기자
 

해운대 행사장 프로모션 존에 에너지 드링크 브랜드 XS 부스 마련, 시음회 진행

암웨이브랜드센터 해운대점과 연계한 SNS 공유 이벤트도 병행

글로벌 웰니스 전문기업 한국암웨이(대표이사 김장환, www.amway.co.kr)가 ‘제22회 부산바다축제’에 참가했다고 3일 밝혔다.

한국암웨이는 8월 1일부터 3일까지 해운대 행사장에 마련된 프로모션 존에 에너지 드링크 브랜드인 XS 부스를 마련해 지역 시민 및 휴가철을 맞아 해운대를 찾은 피서객들 약 1만 5천 명을 대상으로 시음회를 진행했다.

현장 이벤트 또한 운영됐다. 한국암웨이는 시음회 기간 중 방문객들이 XS 포토존에서 인증샷을 찍은 뒤 이를 지정된 해시태그(#XS해운대)와 함께 본인 SNS에 업로드 시 경품을 지급했다.

이와 더불어, 모든 SNS 이벤트 참여자들에게는 ‘XS 써밋 블라스트 30캔 교환권’이 지급되었으며, 이를 지참하고 암웨이브랜드센터 해운대점에 방문하면 해당 제품으로 교환해 주는 행사가 오는 18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XS 마케팅 담당자는 “XS는 암웨이 제품 중 가장 젊고 활동적인 브랜드로, 타깃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넓히기 위해 ‘여름’, ‘축제’하면 쉽게 떠올릴 수 있는 해운대에서 시음회를 기획하게 됐다. 이번 축제를 통해 생각보다 높은 참여도와 호응을 확인한 만큼, 앞으로도 XS는 ‘young&active’를 모티브로 한 다양한 활동을 전개할 것.”이라고 말했다.

‘부산 해운대에 에너지 드링크 브랜드 XS가 떴다!’ 글로벌 웰니스 전문기업 한국암웨이가 ‘제22회 부산바다축제’에 참가해 에너지 드링크 브랜드 XS 부스를 마련하고, 이번에 새로 출시한 ‘XS 레드 블라스트’를 홍보하고 있다.

‘에너지 음료 마시고 시원한 축제 즐기세요’ 글로벌 웰니스 전문기업 한국암웨이가 ‘제22회 부산바다축제’에 참가해 에너지 드링크 브랜드 XS 부스를 마련하고, 축제에 참여한 시민들을 대상으로 무료 시음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기사입력: 2017/08/07 [10:37]  최종편집: ⓒ ntimes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