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트워크 뉴스/소비자경제 > 업계동정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네리움인터내셔널, 스킨케어 신제품 2종 출시
 
김현정 기자
 

오일과 물을 결합시킨 가벼운 제형의 클렌저 ‘더블 클렌징 보타니컬 페이스 워시’
모든 스킨케어 기초제품과 믹스해서 쓸 수 있는 광채부스터 ‘일루마부스트 브라이트닝 앤 쉴드’

미국 프리미엄 스킨케어 및 웰니스 전문 기업 네리움인터내셔널코리아(Nerium International Korea)가 ‘더블 클렌징 보타니컬 페이스 워시’와 ‘일루마부스트 브라이트닝 앤 쉴드(미백 기능성화장품)’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

‘더블 클렌징 보타니컬 페이스 워시’는 네리움의 과학기술을 기반으로 오일과 수분 제형의 장점만 모아 하나로 결합시킨 가벼운 제형의 클렌저 제품이다.

코코넛유래 식물성 계면활성제와 로즈마리잎오일 등이 함유된 오일 제형이 메이크업은 물론 피부에 남아있는 불순물을 저 자극으로 부드럽게 녹여낸다.

마사지하듯 부드럽게 피부에 도포한 후, 물을 끼얹으면 자연스럽게 거품이 발생해 피부에 남아있는 잔여물을 말끔하게 씻어낸다.

뿐만 아니라, 피부 컨디셔닝 효과를 제공하는 식물 성분인 씨휩추출물, 자작나무수액, 라피노오스로 구성된 ‘Sea3C™’ 성분이 들어 있어, 세안 후에도 당김 없이 촉촉한 피부결로 가꿔주는 제품이다. 오일과 물의 결합으로 씻어내는 투인원(two-in-one) 클렌징은 매일 씻어내는 얼굴 피부의 유수분 발란스를 맞추는데 도움을 준다.

‘일루마부스트 브라이트닝 앤 쉴드’는 사용자 편의에 따라, 데일리 스킨케어 단계를 강화시킬 수 있는 광채부스터 세럼(미백 기능성화장품)이다.

기존 스킨케어 제품이나 파운데이션, 자외선 차단제 사용 시, 적정량의 일루마부스트를 섞어 바르면 피부 자체에서 발생하는 자연스러운 광채는 물론 미백과 보습, 피부보호기능을 더욱 배가시켜 준다.

네리움의 독창적인 기술력이 담긴 ‘피토루미나’ 성분은 피부를 밝고 빛나게 도와 주는 식물성 유효성분으로 칙칙한 피부를 환하게 만드는 데 도움을 준다.

또한, 비타민 E(토코페롤), 녹차추출물 등 자연 유래 유효 성분들이 농축 되어 있어 고르지 못한 피부를 부드럽게 가꾸어 준다.

특히, 보존 기간이 짧은 비타민C 유도체(아스코빌글루코사이드) 성분을 더욱 효과적으로 보존시키기 위해, 한 병에 구획을 분리하여 듀얼 패키징을 적용시킨 것이 특징이다.

최근 한국 진출 2주년을 맞이한 네리움인터내셔널코리아의 최범진 지사장은 “신제품 ‘더블 클렌징 보타니컬 페이스 워시’는 외부 유해 환경에 지친 피부를 부드럽고 상쾌하게 씻어낼 수 있는 가벼운 제형의 클렌저이고, ‘일루마부스트 브라이트닝 앤 쉴드’는 피부 본연의 자연스러운 광채를 살리고, 피부를 촉촉하게 보호해주는 제품”이라며, “어반 라이프스타일에 최적화된 네리움의 스킨케어 제품들을 통해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지금껏 보지 못한 놀라운 스킨케어를 경험해 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네리움의 스킨케어 신제품 2종 ‘더블 클렌징 보타니컬 페이스 워시’와 ‘일루마부스트 브라이트닝 앤 쉴드’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최근 리뉴얼 된 네리움 홈페이지(www.nerium.kr)에서 확인 가능하다.

[네리움인터내셔널코리아의 신제품 ‘더블 클렌징 보타니컬 페이스 워시’(왼쪽) 및 ‘일루마부스트 브라이트닝 앤 쉴드’(오른쪽)]

                 네리움인터내셔널
텍사스 애디슨에 본사를 두고 있는 네리움인터내셔널은 첨단 기술과 풍부한 연구를 바탕으로 피부와 건강에 도움을 주는 제품을 생산하는 글로벌 관계마케팅기업이다. 2011년 출범 이래, 북미, 중남미 및 아태지역 소비자를 중심으로 탄탄한 고객층을 형성하며, 불과 4 년 만에 누적 판매액 10 억 달러를 기록하는 전례없는 성공을 거두었다. 이에 네리움은 뉴욕 성장기업전문월간지INC에서 조사한 2015초고속성장미국기업500리스트에서 소비자 제품 및 서비스 부문 1 위, 전체12위에 오르며 그 성과를 인정받았다. 네리움은 과학적으로 우수한 제품을 생산하는데 모든 역량을 집중하고 있으며, 관계 마케팅을 통해 자사 독립 브랜드 파트너에게 삶을 변화시키는 성공적인 비즈니스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네리움에 관한 더 많은 정보는 www.nerium.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기사입력: 2017/08/07 [22:51]  최종편집: ⓒ ntimes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