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트워크 뉴스/소비자경제 > 업계동정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뉴스킨, ‘다이어트, 이번 생엔 끝내자’ 바이럴 영상 100만 뷰 돌파
김숙의 ‘현실 다이어터’ 생활연기로 소비자에 좋은 반응 얻어
 
김현정 기자
 

바이럴 영상서 강냉이 다이어트, 에어 다이어트 등 코믹하게 그려내 소비자와 공감대 형성

김숙 특유의 표정과 뛰어난 연기력에 현장 애드리브까지 더해 영상 콘셉트 실감나게 살려

파마넥스, 다이어트 프로그램 ‘에이지락 TR90’ 통해 건강한 다이어트 문화 전하는 캠페인 진행

뉴스킨 코리아(대표이사 마이크 켈러)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파마넥스가 선보인 체계적인 체중조절 프로그램 ‘에이지락 TR90(티알나인티)’ 캠페인 바이럴 영상이 한 달 만에 유튜브 조회수 100만 회를 돌파했다고 8일(화) 밝혔다.

이번 바이럴 영상은 많은 여성들에게 ‘갓숙’으로 불리며 ‘걸크러시(Girl Crush)’ 매력을 발산하며 전성기를 맞고 있는 개그우먼 김숙이 누구나 경험해봤을 법한 다이어트 상황을 코믹하게 그려내 화제를 모으고 있다.

특히 ‘다이어트, 이번 생엔 끝내자’를 주제로 ‘강냉이 다이어트’, ‘에어 다이어트’, ‘파란 안경 다이어트’ 총 3편의 영상을 통해 ‘현실 다이어터’의 모습을 생동감 있게 그려내 공감된다는 의견이 많았다.

영상에서 김숙은 강냉이만 먹으면 살이 빠질 줄 알았지만 오히려 몸무게가 늘어 좌절하는 모습, 고기를 먹는 대신 삼겹살 영상이 플레이되는 스마트폰을 보며 위안을 삼는 모습, 식욕을 떨어뜨리기 위해 파란색 안경을 쓰고 생일 케이크를 바라보지만 결국 케이크를 먹게 되는 모습 등을 실감나게 연기했다.

무조건 굶는 식의 잘못된 다이어트는 그만두고 이제부터는 보다 건강한 방법으로 다이어트를 시작하자는 메시지를 유머러스하게 전달해 더욱 눈길을 끌었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에이지락 TR90의 홍보모델로 발탁된 개그우먼 김숙은 특유의 표정과 뛰어난 연기력을 바탕으로 즉흥적인 애드리브까지 선보이며 영상의 콘셉트를 실감나게 살리는 등 자연스러운 연기를 펼쳤다는 후문이다.

특히 김숙은 지난달 19일 바이럴 영상 50만 뷰를 기념하여 함께 다이어트에 도전하는 총 90명의 소비자에게 선물하기 위해 90개의 ‘TR90 쉐이크’에 자필 사인을 담는 공약을 실천하기도 했다.

뉴스킨 파마넥스 마케팅팀 황지연 팀장은 “이번 캠페인 바이럴 영상을 통해 건강하고 체계적인 다이어트를 하자는 메시지를 보다 쉽고 재미있게 표현하고자 했다”며 “’갓숙’이라는 애칭답게 뛰어난 표정연기와 상황에 맞는 애드리브로 시종일관 유쾌하게 촬영에 임해준 김숙 씨 덕분에 소비자들에게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는 것 같다”고 밝혔다.

한편 ‘에이지락 TR90’는 뉴스킨 파마넥스의 기술력을 통해 과학적으로 설계된 체중 조절 프로그램으로, 총 90일간 ‘점프스타트(Jumpstart)’, ‘핏(Fit)’, ‘컨트롤(Control)’, ‘TR90 쉐이크(TR90 Shake)’ 4종의 제품을 섭취하도록 구성되어 건강하고 안전하며 장기적인 체중 조절이 가능하다.

단순히 살을 빼고 체중을 줄이는 것이 아니라 균형 잡힌 영양을 공급하여 신체 밸런스를 잡아주는 것을 목적으로 개발됐다.

15포 분량의 점프스타트를 15일간 섭취하면서 하루 3끼의 식사 중 1~2끼를 TR90쉐이크로 대체하고 90일간 꾸준히 핏과 컨트롤을 섭취하면 체중 조절에 도움을 받을 수 있다.

 

뉴스킨 파마넥스 ‘에이지락 TR90’ 김숙 바이럴 영상 컷


 

기사입력: 2017/08/09 [03:20]  최종편집: ⓒ ntimes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