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트워크 뉴스/소비자경제 > 업계동정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뉴트리라이트, ‘제13기 캠퍼스 건강지킴이’ 개최
 
김현정 기자
 

“몸도 마음도 건강한 스펙 쌓은 특별한 시간”

식습관 분석, 근력강화 클래스, 면접 메이크업, 심리 케어 등 종합 건강 솔루션 프로그램 진행

2015 유로모니터 기준 건강기능식품 및 비타민 세계판매 1위 브랜드 뉴트리라이트가 종합 건강 솔루션 프로그램을 통해 대학생 건강 관리의 중요성을 강조하고 나섰다.

뉴트리라이트는 지난 8일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에 위치한 암웨이브랜드센터(ABC: Amway Brand Center)에서 ‘제13기 뉴트리라이트 캠퍼스 건강지킴이’ 행사를 개최했다고 9일 밝혔다.

<8일 분당 ‘암웨이브랜드센터’에서 진행된 ‘제13기 뉴트리라이트 캠퍼스 건강지킴이’에 참가한 대학생들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뉴트리라이트 캠퍼스 건강지킴이’는 대학생들의 올바른 생활 실천을 유도하기 위해 마련된 건강 솔루션 프로그램이다. 체력 측정, 식습관 분석, 운동 강습 등 건강 가이드를 제공하고 다양한 체험 활동을 병행해 대학생들의 건강한 문화를 만드는 데 일조하기 위해 기획됐다.

‘제13기 뉴트리라이트 캠퍼스 건강지킴이’에는 ‘뉴트리라이트 대학생 기자단’ 멤버 중 선발된 총 30명의 대학(원)생들이 참여해 ‘S 바디킹 근력강화 클래스’, ‘면접 메이크업 클래스’, ‘식생활 건강 클래스’ 등의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이와 더불어, 학업과 진로 선택 등으로 심리적인 어려움을 겪고 있는 대학생들의 상황을 고려한 심리 케어 프로그램 ‘마음지킴이’가 올 해부터 새롭게 도입됐다. 송은아 한국색채심리치료협회 책임이사가 강사로 나서 색채미술을 통한 심리 상태 자가 진단을 하는 시간을 가졌다.

참가자들에게는 ‘아이투고(I2GO)’, ‘아세로라C비타민’, ‘인테스티플로라7 프로바이오틱스’ 등 뉴트리라이트의 주요 제품과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 아티스트리의 기초 제품, 스트레칭 밴드 등 운동기구로 구성된 ‘건강 기프트 박스’가 증정됐다.

뉴트리라이트 마케팅 담당자는 “뉴트리라이트는 대학생을 대상으로 균형 잡힌 건강관리의 중요성을 알리는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며, “공모전을 비롯한 각종 참여형 프로그램을 통해 앞으로도 젊은층의 건강 문화 조성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뉴트리라이트는 지난 2012년부터 '건강이 진짜 스펙이다'를 슬로건으로 ‘뉴트리라이트 대학생 기자단’, ‘뉴트리라이트 대학생 공모전’, ‘뉴트리라이트 캠퍼스 건강지킴이'와 같은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암웨이(Amway)
글로벌 웰니스 전문기업 암웨이는 건강기능식품 뉴트리라이트(Nutrilite), 화장품 아티스트리(Artistry), 정수기 이스프링(eSpring), 공기청정기 엣모스피어(Atmosphere), 주방용품 퀸(Queen), 세제류 암웨이 홈(Amway Home) 등 제품을 전 세계 100여개 국에 판매하고 있는 세계 1위 직접판매기업이다. ‘더 나은 삶을 함께 만들어 갑니다(Helping People Live Better Lives)’라는 철학 아래 지속가능 성장을 최우선 가치로 삼고 있으며, UN과 협업하며 세계 식량난 해결에 앞장서는 등 기업시민으로서의 역할 또한 수행 중이다. 매출의 약 40%가량을 차지하는 건강기능식품의 주 원료를 미국ㆍ멕시코ㆍ브라질에 위치한 뉴트리라이트 생태농장에서 직접 재배하며, 1,000여명의 과학자들을 중심으로 연구개발 중심 기업으로 거듭나고 있다. ABO (Amway Business Owner, 암웨이 비즈니스 사업자)를 통해 회원간 직접판매방식으로 제품을 제공하고 있으며, 제품 안전성 분야 지속적 투자를 인정 받아 미국 환경보호청(Environmental Protection Agency) 으로부터 ‘2017 올해의 파트너(2017 Safer Choice Partner of the Year)’ 기업으로 선정되었다.

 한국암웨이
한국암웨이는 1991년 5월 국내 영업을 시작해, 올 해로 창사 26년을 맞았다. 1997년 IMF 금융위기 당시 출범한 ‘원포원(One for One) 프로젝트’를 통해 국내 유망 중소기업에 판로를 열어주고 암웨이 아시아 물류센터를 부산에 유치하는 등 상생 경영에 앞장서며 2007년부터 2016년까지 11년 연속 성장을 이어가고 있다. 최대 3개월까지 제품 무상 교환이 가능한 남다른 환불정책 등 적극적 소비자 만족 경영 정책에 힘입어 업계 최초 ‘품질경영시스템(ISO9001)인증’을 획득했으며, 선진 고용환경 및 소통 중심의 기업 문화를 정착시키며 2017년 포함 3년 연속 아태지역 최고 고용기업에 선정된 바 있다.

 뉴트리라이트(Nutrilite)
뉴트리라이트는 83년 전통의 세계적인 건강기능식품 베스트셀러로서 엄격한 원료 생산(Best of Nature)과, 끊임없는 연구개발(Best of Science)이라는 브랜드 철학을 가지고 있는 건강기능식품 및 비타민 세계판매 1위 브랜드(2015년 유로모니터 기준)이다. 뉴트리라이트 자사 농장은 미국 워싱턴 주, 멕시코 및 브라질에 위치하고 있으며, 이곳에서 재배된 원료식물들은 현지에서 수확, 처리되어 다양한 제품의 일부 원료로 사용하고 있다.


 

기사입력: 2017/08/10 [05:34]  최종편집: ⓒ ntimes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