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사나, 남자 사이클 민경호·서준용 선수 공식 후원···스포츠 후원 ‘팀유사나’ 강화한다

김현정 기자 | 입력 : 2017/08/22 [07:10]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 팀유사나 통해 남자 사이클 선수 새롭게 후원···’2017 트루 드 코리아’ 우승자 민경호 선수/’스파이더 북악 클라임 챔피언십’ 우승자 서준용 선수
유사나 대표 종합비타민 ‘NEW 헬스팩’, 항산화 건강 돕는 ‘프로후라바놀C300’ 등 뉴트리션 제품 지원

글로벌 웰니스 기업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지사장 김충훈)는 스포츠 후원 프로그램인 팀유사나를 통해 국내 사이클 선수 민경호, 서준용과 새롭게 뉴트리션 공식 후원 계약을 체결했다.

그 동안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는 스피드스케이팅과 쇼트트랙, 유도, 프로야구 팀과 선수에게 뉴트리션 제품을 후원하며 국내에 균형 잡힌 영양을 통한 건강한 라이프스타일 문화를 적극 전파해왔다.

이번 사이클 선수 후원을 시작으로 이제는 인기 종목뿐만 아니라 비인기 종목까지 후원 영역을 넓혀 국내 스포츠 문화 발전에도 기여할 계획이다.

유사나가 이번에 새롭게 후원 계약을 체결한 사이클 선수는 ‘2017 투르 드 코리아’ 개인종합 우승자 민경호(서울특별시청 사이클팀 소속), ‘스파이더 북악 클라임 챔피언십’ PRO 부문 우승자 서준용(국민체육진흥공단 소속)이다.

이들은 유사나 대표 종합비타민 ‘NEW 헬스팩’, 항산화 건강 관리를 돕는 ‘프로후라바놀C300’을 비롯해 균형 잡힌 영양 섭취와 건강 관리를 돕는 유사나만의 뉴트리션 제품들을 지원받게 된다.

또한 유사나의 제품들은 NSF 인터내셔널의 스포츠 제품 인증을 획득해 선수들이 믿고 안전하게 섭취할 수 있다.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 김충훈 지사장은 “팀유사나를 통해 건강한 라이프스타일 문화 전파와 더불어 사이클과 같은 비인기 종목에도 깊은 관심을 가지며 국내 스포츠 발전에도 적극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는 팀유사나 활동을 통해 동계스포츠 스피드스케이팅, 쇼트트랙 15명의 선수, 국가대표 유도팀 10명의 선수, 프로야구팀 한화이글스의 공식 뉴트리션 후원사로 과학에 기반한 고품질의 건강기능식품들을 지원하고 있다.

 

  

 

또한 전 세계 여러 지사를 통해 유사나헬스사이언스의 팀유사나는 세계여자테니스연맹(Women's Tennis Association, WTA), 미국 스키·스노보드 협회(U.S. Ski and Snowboard Association) 등 1천여 명 이상의 선수들에게 세계적으로 스포츠 후원 활동을 꾸준히 펼치고 있다.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유), USANA Health Sciences Korea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유)는 1992년 설립된 글로벌 웰니스 기업 유사나헬스사이언스의 한국 지사로, 국내에는 2003년 설립되었다. 기업 이름 USANA는 그리스어의 U(true or good)와 라틴어인 SANA(health)의 합성어로 ‘진정한 건강’을 의미한다. 대표 제품으로는 인셀리전스™ 테크놀로지로 더욱 새로워진 건강기능식품 ‘NEW 헬스팩’과 체중조절용 조제식품 ‘뉴트리밀’, 스킨케어라인 ‘선세이’ 등 20여개의 다양한 건강관리 제품들이 있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TOP 10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