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트리라이트, ‘7기 대학생 기자단’ 해단식 개최

김현정 기자 | 입력 : 2017/08/30 [00:21]

‘건강이 진짜 스펙’ 주제로 지난 6개월간 활동 … 부문별 시상 및 글로벌 건강 특파원 발표
방 탈출 게임, 사진&영상전, 기자단 도슨트 등 직원 참여ㆍ소통 프로그램도 운영해

2015 유로모니터 기준  건강기능식품 및 비타민 세계판매 1위 브랜드 뉴트리라이트가 지난 24일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한국암웨이 본사에서 뉴트리라이트 대학생 기자단 7기의 공식 활동을 마무리하는 해단식 ‘젠넥스트 페스티벌(Gen-Next Festival)’을 개최했다고 28일 밝혔다.

<24일 강남 한국암웨이 본사에서 진행된 ‘젠넥스트 페스티벌(Gen-Next Festival)’에서 대학생 기자단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뉴트리라이트 대학생 기자단 7기 30명은 지난 3월 발대식 이후 ‘건강이 진짜 스펙이다’를 주제로 봅슬레이 국가대표 현장 응원, 특별 배드민턴 경기, XS 나이트런 취재 등 건강의 가치와 영양관리의 중요성을 알리는 다양한 미션들을 수행해 왔다.

이번 해단식에서는 지난 6개월간의 주요 성과 공유와 더불어 각 부문별 우수 활동 기자 시상식이 진행됐다. 이어 아시아 지역 건강 문화를 탐방하는 ‘글로벌 건강 특파원’ 심사 결과가 발표됐다. 방콕과 상하이, 싱가포르 등 해당 도시 별 5명씩 총 15명이 특파원으로 선정되어 오는 12월에 취재를 떠날 예정이다.

직원들의 참여와 소통을 위한 ‘대학생 기자단의 비밀’ 프로그램도 함께 운영됐다. 6개월간의 기자단 활동을 컨텐츠로 구성한 비밀의 방에서 이루어진 방 탈출 게임과 더불어 간단한 질문과 답변을 통해 기자단에 대해 알아보는 OX퀴즈가 진행됐다.

이와 더불어 기자단의 활동 모습이 담긴 사진과 영상을 전시한 뒤, 대학생들이 직접 도슨트가 되어 이를 설명하는 ‘사진&영상전’을 운영해 활동 성과를 알리는 시간도 가졌다.

뉴트리라이트 마케팅 담당자는 “뉴트리라이트는 대학생 기자단 프로그램을 통해 취업 준비와 스펙 쌓기로 지친 대학생들에게 건강 관리의 중요성을 일깨우는 데 앞장서고 있다.”며, “앞으로도 젊은 인재들의 건강한 열정과 꿈을 응원하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기획해 나갈 예정이다.”고 말했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TOP 10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