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트워크 뉴스/소비자경제 > 업계동정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유사나, 10년 연속 ‘유타주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한 50대 기업’ 선정
 
김현정 기자
 

유사나헬스사이언스, 지난 2008년부터 올해까지 미국 ‘유타 비즈니스 매거진’이 선정한 ‘유타주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한 50대 기업’ 10년 연속 달성

지난 2016년 10억 6백만 달러의 최고 연매출과 14년 연속 성장 동시 기록하며 성공적인 한 해 보내   

                             한가위 유사나 선물 세트  

글로벌 웰니스 기업 유사나헬스사이언스(한국 지사장 김충훈)는 미국 ‘유타 비즈니스 매거진’이 발표하는 ‘유타주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한 50대 기업(2017 Utah Fast 50 Awards)’에 10년 연속 선정되었다고 밝혔다.

'유타 비즈니스 매거진’은 매년 유타주 내 기업들을 대상으로 최근 5년간의 매출 성장을 조사하여 상위 50개 기업을 선정, 발표하고 있다.

유사나는 지속적인 매출 성장을 기록해왔으며, 2008년부터 올해까지 10년 연속 상위 50대 기업 리스트에 이름을 올리는 쾌거를 이뤄냈다.

특히 2016년은 유사나에게 있어서 10억 6백만 달러의 기록적인 연매출과 14년 연속 성장을 동시에 달성할 수 있었던 역사적인 한 해였다.

유사나헬스사이언스의 최고 재무 책임자는 “10년 연속 상위 50대 기업 선정은 훌륭한 독립 디스트리뷰터와 직원들의 노고, 혁신적인 헬스케어 제품 없이는 이룰 수 없었을 것”이라며 “특히 많은 성공 기업들의 본거지인 유타에서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어 매우 영광이다”고 밝혔다.

한편,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는 올해에도 지속적인 매출 성장 목표와 함께 팀유사나의 다양한 스포츠 후원 활동을 통해 국내에 건강한 라이프스타일 문화도 적극 전파해 나갈 계획이다.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유), USANA Health Sciences Korea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유)는1992년 설립된 글로벌 웰니스 기업 유사나헬스사이언스의 한국 지사로, 국내에는 2003년 설립되었다. 기업 이름 USANA는 그리스어의 U(true or good)와 라틴어인 SANA(health)의 합성어로 ‘진정한 건강’을 의미한다. 대표 제품으로는 인셀리전스™ 테크놀로지로 더욱 새로워진 건강기능식품 ‘NEW 헬스팩’과 체중조절용 조제식품 ‘뉴트리밀’, 스킨케어라인 ‘선세이’ 등 20여개의 다양한 건강관리 제품들이 있다.   


 

기사입력: 2017/09/05 [19:51]  최종편집: ⓒ ntimes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