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트워크 뉴스/소비자경제 > 업계동정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메리케이, 비타민 8주 프로그램 세트 출시!
 
김현정 기자
 

 

 

 

2015년 유로모니터 기준 글로벌 TOP 5 스킨케어 브랜드 메리케이(www.marykay.co.kr 대표 김희나)에서 브라이트닝, 안티-에이징 집중 케어가 가능한 ‘비타민 8주 프로그램 세트’를 9월 출시한다.

 

‘비타민 8주 프로그램 세트’는 메리케이의 베스트 셀러 아이템인 타임와이즈 리플레니싱 세럼+C 8주 분량과 이온마사저로 구성되어있다.

타임와이즈 리플레니싱 세럼+C의 아데노신 성분과 비타민C는 주름 개선과 피부 탄력 증진에 효과적이며, 매끈하고 밝아진 피부를 선사한다.

이온 마사저는 피부 에너지를 충전해주며, 불필요한 것은 빼주고 필요한 것은 채워주어 타임와이즈 리플레니싱 세럼+C와 함께 사용하면 맑고 윤기 나는 피부로 가꾸어준다.

효과적인 ‘비타민 8주 프로그램 세트’ 사용 방법은 세안 후 프레셔너로 피부결 정돈을 하고 타임와이즈 리플레니싱 세럼+C를 아침, 저녁으로 아이 크림 다음 단계, 에센스 전 단계에 1회분을 덜어 얼굴은 안에서 바깥방향으로 목은 아래에서 위쪽으로 골고루 발라준다.

 

 

아침에는 이온마사저 음이온 기능->LED라이트를 사용하고, 저녁에는 음이온 기능-> LED 라이트->양이온 기능을 사용하면된다.

피부 보약과 같은 ‘비타민 8주 프로그램 세트’는 메리케이 독립뷰티컨설턴트를 통해서 만나 볼 수 있다. (www.marykay.co.kr)

[가격 정보]
타임와이즈 리플레니싱 세럼 +C 7.5ml *8ea, 이온 마사저 / 340.000원


 

기사입력: 2017/09/07 [01:09]  최종편집: ⓒ ntimes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