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트워크 뉴스/소비자경제 > 업계동정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뉴트리라이트, 여성 건강 클래스 ‘엄마와 딸의 특별한 데이트’ 개최
 
김현정 기자
 

 모녀 15쌍 초청, 여성 생애주기 별 건강 강좌 및 마음 컨설팅 진행

몸과 마음을 힐링하고, ‘엄마와 딸의 데이트’ 컨셉으로 전문 포토그래퍼가 기념사진도 촬영해

2015 유로모니터 기준 (자세한 정보는 www.euromonitor.com/amway-claims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건강기능식품 및 비타민 세계판매 1위 브랜드 뉴트리라이트가 지난 2일 서울 강남구 신사동 소재 레스토랑에서 여성 건강 클래스 ‘엄마와 딸의 특별한 데이트’를 진행했다고 3일 밝혔다.

<지난 2일 진행된 ‘엄마와 딸의 특별한 데이트’에서 모녀 참가자가 단체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엄마와 딸의 특별한 데이트’는 뉴트리라이트 ‘지엘에이 블렌드(GLA Blend)’ 제품의 주 원료인 감마리놀렌산의 식약처 고시형 기능성(건강기능식품은 기능성원료를 사용하여 제조·가공한 제품으로, 기능성원료는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건강기능식품 공전」에 기준 및 규격을 고시하여 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고시형 원료와 개별적으로 식품의약품안전처의 심사를 거쳐 인정받은 영업자만이 사용할 수 있는 개별인정 원료로 나눌 수 있다.)

 확대를 계기로, 생애주기 별 변화하는 여성건강의 특징과 건강관리 중요성을 공유하자는 취지에서 기획됐다.

작년 12월 식약처는 감마리놀렌산의 고시형 기능성인 혈행개선 및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에 더하여 월경 전 변화에 의한 불편한 상태에 개선 및 면역과민반응에 의한 피부 상태 개선에 도움이 된다는 기능성 내용을 고시형 기능성으로 확대한 바 있다.

이번 행사는 사전 사연 신청을 통해 선발된 총 15쌍의 엄마와 딸을 대상으로 특별한 강의를 진행하는 형식으로 이루어졌다. 한국암웨이 교육부 김현정 팀장의 여성 호르몬, 여성 건강, 민감한 피부 건강, 생애주기 별 건강 관리법에 대한 교육에 이어, 유은정 정신과 전문의가 진행한 ‘마음 컨설팅 세션’을 통해 엄마와 딸이 서로의 마음 상태를 이해하고 진단해보는 뜻 깊은 시간이 마련됐다. 강연 이후에는 엄마와 딸의 자연스러운 모습을 전문가가 촬영하며 이 날 행사의 대미를 장식했다.

뉴트리라이트 마케팅 담당자는 “감마리놀렌산의 기능성 확대로 지엘에이 블렌드 제품이 엄마와 딸이 함께 섭취하는 여성건강제품으로 인지됨에 따라 엄마와 딸, 생애주기별 여성 건강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 월경이라는 공통의 관심사를 허심탄회하게 대화하며 가까워질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고자 했다.”며, “참가자들에게 유익한 정보와 심리적 위안까지 함께 한 힐링과 치유의 시간이 되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혈행, 콜레스테롤, 피부 면역, 월경 등 중요한 체내 생리현상에 영향을 미치지만, 결핍되기 쉬운 감마리놀렌산을 균형 있게 보충해주는 뉴트리라이트 ‘지엘에이 블렌드(GLA Blend)’는 감마리놀렌산이 풍부한 보라지(Borage) 종자유와 달맞이꽃(Evening Primrose) 종자유를 주원료로, 당귀, 생강, 오렌지를 부원료로 포함한 독자적 포뮬라로 다양한 식물영양소를 전달한다.


 

기사입력: 2017/09/07 [20:17]  최종편집: ⓒ ntimes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